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umblr 텀블러 검색 로그인 없이 자유로운 텀블러 우회 검색 링크 (flaru)

by ※◀ 2022. 4. 7.
반응형

 

 

 

 


텀블러(tumblr)는 쉽고 간단하게 블로그를 만들어 단문을 올릴 수 있는 서비스로 SNS와 블로그의 중간 형태를 띄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는 젊은 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고, 어플을 통해 접속도 가능하답니다.

전세계에는 약 1억 7천만명정도의 사용자가 있으며, 현재는 야후가 인수하여 운영하고 있는 인기있는 사진 공유사이트입니다.

 

구글 성인인증 빠르게 해제하기/ 2021.02.03 update / 얀덱스 검색

우리나라에서는 구글에서 민감한 부위에 대한 검색만 해도 바로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라 뜬다. 이 때문에 특정부위에 관한 병에 걸려도 또, 정보를 얻고 싶어도 성인인증

kysgh2.tistory.com

하지만, 이러한 텀블러(tumblr)를 이용하다 보면 종종 검색어가 막힐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 제한을 없애는 링크를 통해 접속한다면 로그인 하지 않고도 자유로운 텀블러 검색을 할 수 있답니다.

텀블러 자유로운 검색가능한 링크

반응형

텀블러 자유 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

한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터키,프랑스,로마어,포르투갈어...등등

 

언어 설정을 통해 전세계 어느 곳에 있는 친구,사람들을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텀블러를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정보,사진을 공유해보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텀블러 검색, 텀블러 검색우회(flaru), 텀블러 우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