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 추천하는 선물 BEST (ver.5만원 이하)

by ※◀ 2024.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많은 남성분들이 지인 또는 여자친구인 20대 여성분들께 어떤 선물을 해주면 좋을지 많이들 고민하신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20대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생일선물을 가격대별로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생일 외에도 무언가를 축하할 일이 있거나 합격, 기념일과 같은 날에도 선물하기 좋은 선물들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대분들 중에서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인 10만 원 이하 선물을 정리하여 여사친 혹은 20대 초중반 대학생시기의 사람들이 선물하기 부담이 적은 선물 종류들입니다. 가벼운 사이에 여자분께 선물하기도 좋을 것입니다.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BEST 5 - 10만원 이하

주변 20대 여자분들에게 생일선물을 챙겨주거나 선물을 할 일이 생긴다면 특히 남자분들이라면 어떤 선물을 주어야할지 고민이 많은 남성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도움을 드

ottcustomer.com


5만 원 이하 20대 여성에게 주기 좋은 선물

1.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굿즈

여성분들 대부분이 좋아하는 카카오 캐릭터인데요, 이런 캐릭터 굿즈 상품들은 시중제품보다 이쁘고 귀엽지만 그만큼 좀 더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 그런 물건들이랍니다.

 

이러한 카카오 캐릭터 굿즈에서도 일부 상품들을 추천해 드리자면 탁상시계나 캘린더, 달력과 같은 경우에는 항상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하며 하루에도 몇 번을 바라보기 때문에 아주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선물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굿즈 바로 알아보기◀

 

겨울철에 선물하기 좋은 선물로는 가습기와 양털담요를 선물하신다면 이 또한 담요로부터 전달되는 따스함에 많은 감동과 가습기를 켜며 매번 생각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되어줄 것입니다.

2. 록시땅 핸드크림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시고 호불호 적은 록시땅 브랜드는 핸드크림으로 유명하답니다.

 

하지만 그만큼 저렴하지 않은 가격대에 선물 받아서 사용하는 분들이 제일 많다는 록시땅 핸드크림!!

 

가장 무난하고 실패확률이 낮은 선물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깊은 감동을 주기는 약간 아쉬움이 남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더 알아보기◀

3.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는 많은 20대 여성분들이 반드시 하나쯤은 들고 다니는 텀블러이기도 합니다.

 

이런 스타벅스 텀블러는 이미 갖고 있다 하더라도 여러 개를 가지고 있을 만한 가치도 있으며 그 시기에 알맞은 시즌상품을 선물해 준다면 기존에 갖고 있던 제품과도 전혀 겹치지 않아 보다 새로운 선물이 되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의 가격대는 보온기능까지 있는 제일 좋은 상품을 선물하는 경우에 2~3만 원대로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이때 인터넷 주문이 저렴하지만 직접 가서 시즌 상품을 골라 선물포장까지 받아온다면 더욱 뜻깊고 이쁜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더 알아보기◀

4.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남자분들은 생소하시겠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 최고의 수분크림 바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입니다.

 

보시다시피 적은 양에도 불구하고 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맘 놓고 편히 사서 바르기엔 부담이 되는 20대 여성분들을 위해 수분 최강인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을 선물해 준다면 센스가 넘치는 남자로 등극할지도..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바로가기◀

5.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반짝반짝거리는 귀금속을 선물 받는다면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귀걸이 중에서도 꽤 괜찮은 인지도 브랜드를 갖고 있는 스와로브스키 귀걸이를 살펴보면 5만 원 이하 상품에서도 아름답고 이쁜 귀걸이를 선물할 수 있답니다.

 

샵에 가서 직접 살펴보고 이쁜 선물포장을 통해 선물하신다면 정말 기뻐하실 거랍니다.

 

오늘은 이상으로 2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5만 원 이하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자세히 알아보기◀

 

본 포스팅은 쿠팡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