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신촌역] 요거트 맛집 추천 이대 그릭데이 메뉴 추천

by ※◀ 2022. 1. 23.
반응형

 

 

 

 

이대 그릭데이
그릭데이

얼마 전 요거트 중에서도 꾸덕꾸덕한 요거트가 정말 유행이었는데요, 신촌역 인근 이대 입구 근처에 유명한 그릭데이 요거트 맛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릭데이 이대본점은 원래 이대 골목 상권의 2층에 조그맣게 위치해있었는데요, 얼마전 신촌기차역 바로 앞의 큰 상가로 확장이전 하게 되어 다시 찾게 되었답니다.

 

최근에는 그릭데이 분점이 점차 생겨나면서 그릭데이의 영향력을 점차 떨쳐나가고 있는데요, gs25와 계약을 맺어 편의점에까지 납품을 시작할 정도로 요거트계의 혁명이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이대 그릭데이 요거트 방문후기

이대 그릭데이 입구

이대 그릭데이의 전경입니다. 기존의 2층 그릭데이보다 훨씬 크고 웅장해졌답니다. 좌측에는 바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작은 상점이 존재하고 돌길을 따라 들어가면 그릭데이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유리문이 있습니다.

투명한 통유리 덕분에 카페 내에서 요거트와 함께 빵,케이크를 즐긴다면 여느 카페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릭데이 전경

그릭데이 요거트 전경

그릭데이에 처음 입장하면 맨 좌측 사진과 같이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오더 기기가 있답니다. 그릭데이 요거트는 투명한 유리로 과일을 공개하고 깨끗하고 깔끔한 전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릭데이 요거트 메뉴

그릭데이 요거트 메뉴

그릭데이 요거트에는 그릭요거트로 정말 많은 메뉴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쮸왕,런던블루,스칼렛 정도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꿀을 많이 넣어먹기에 상큼한 과일과 꿀에 꾸덕한 요거트를 함께 먹는 맛은 정말 맛있답니다.

그릭데이 요거트 메뉴판

그릭데이 요거트 메뉴
그릭데이 요거트 메뉴

그릭데이 정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2-8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20시30분

주차 불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