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이소티논 제일 저렴하게 처방 받는 법 (이소티논 가격,처방전)

by ※◀ 2022. 2. 23.
반응형

이소티논 처방방법
이소티논 처방 받는 방법

여드름으로 인해 걱정이 많으신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약, 이소티논은 제품명 '이소트레티노인(상세정보)'이라 불리는 여드름 약입니다.

 

이러한 여드름 약은 국내에서 2003년도에 출시되어 피지를 억제함으로써 여드름이 많이 나는 사람들이 피부과 혹은 내과, 가정의학과를 통해 처방을 받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여드름 약, 이소티논을 가장 간단하고 저렴하게 처방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피지 과다 분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소티논 효과 및 주의점과 복용법 (여드름 약 부작용 총 정리)

여드름 약으로 유명한 이소티논을 처방받고 복용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생각보다 이소티논이 가진 부작용이 많기에 이러한 부분들을 감수하고 복용을 진행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이소

blog.bmtraveler.com


이소티논 간단하게 처방받는 방법

이소티논을 처방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병원 내방 방법부터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처방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이소티논 처방하는 방법 (비싼 가격)

직접 병원에 내방하여 여드름 약, 이소티논을 처방 받는 방법은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병원마다 상이한 처방전 가격과 약국마다 다른 이소티논 약값 때문에 다소 불안정한 부분이 있답니다.

 

대게 처방 가능한 병원은 피부과를 포함하여 내과,가정의학과에 내방하면 간단한 설명을 해준 뒤 이소티논을 30알~60알 정도를 처방해주게 됩니다.

 

이때 알약 수에 상관 없이 처방전 가격은 동일하니 한 번 처방받을 때 최대한 많은 약을 처방받아 재방하여 처방받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통 처방전의 경우 1~2만원 정도이며, 약국에 가서 이소티논 알약을 구매하면 알약 가격은 개당 약 200~4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이소티논 처방 방법 (추천하는 방법)

닥터나우 어플 사용 화면닥터나우 진료 화면
닥터나우를 통해 진료받는 과정

최근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비대면 진료가 가능하게 되어 직접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도 유선 상 통화를 통해서 의사에게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처방전을 바로 약국으로 전송하여 집까지 약이 배달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시중에 여러 비대면 약국 어플이 있으며 올라케어, 닥터나우, 나만의닥터 등 비대면 진료 어플을 선택하여 증상별로 원격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이소티논을 처방받는 방법으로 제가 사용한 어플은 '닥터나우'라는 어플이며 이소티논 60알을 처방받는 데에 든 비용은 처방전을 포함해서 총 13,700원입니다.

반응형

닥터나우 어플 다운로드 (Google Play)▲

비대면 어플을 통해 보통 병원에 직접 내방하여 상담 후 처방받는 처방전 비용 정도의 가격으로 집에 앉아서 편하게 이소티논을 처방받을 수 있었습니다.

조제비 또한 닥터나우 제휴약국을 통해 1알당 약 100원이 조금 넘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조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 어플 처방 순서

어플 실행 - 여드름/피부진료 - 제일 저렴한 병원 찾기 - 상담신청 - 상담 후 처방전 발급 - 택배로 받기 선택 - 집으로 약 배송

3.해외 직구를 통한 구매 방법

해외에서는 이소티논 약을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지정하고 있는 나라가 많답니다. 특히 이러한 점은 대량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저렴하게 약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다만, 해외직구를 하는 경우 직접 몸에 복용하는 알약이기 때문에 다소 불안한 감이 있다는 점과 약을 받기까지 또한 오랜 기간이 걸린다는 점을 감안해야겠습니다.

 

해외직구를 통한 의약품은 품질과 안전성을 담보할 수 없으며 배송과정에 변질될 수 있는 위험성 또한 존재하고 있으니 웬만하면 2번 방식을 통해 어플로 저렴하게 이소티논을 처방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소티논 해외직구 구매하기(아큐파인)▲

  1. 이소티논 효과 및 나타나는 부작용
  2. 무료 mp3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추천
  3.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TOP3
  4.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아스트론 정식]
  5. 이율 높은 파킹통장 추천 순위 TOP6[20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