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구글 성인인증 없는 자유로운 검색엔진 [Yandex]

by 사문천 2022. 12. 23.
반응형

구글 성인인증
성인인증 없는 사이트

구글 검색을 이용하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마주하는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 창을 보게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까다로운 성인인증 없이도 구글을 통해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구글 성인인증은 구글 검색 시 조금이라도 민감한 내용을 검색하는 경우 인증을 요구하거나 일부 검색 결과를 가리고 있는데요, 간혹 병이나 필수적인 검색 결과에도 예민하게 반응하여 성인인증을 요구할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성인인증을 매번 하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구글 성인인증 없이도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한 곳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 뜨는 까닭

구글 고객센터 화면
구글 고객센터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사용자는 성인인증을 통해 모든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라는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이 뜨는 까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은 검색 엔진을 제공하므로 기본적으로 청소년을 보호하는 세이프 서치기능이 적용되어 있으며 제한적으로 검색 결과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세이프 서치기능은 구글이 지닌 검색 결과에 대해 제한적으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19세 미만의 청소년을 보호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구글에서는 검색 키워드뿐만이 아닌 외부에 의한 신고와 구글의 키워드 조치를 통해 키워드에 대한 제한을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종종 그러한 검색이나 결과를 원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검색 결과를 보여주지 않아 불편함을 겪을 수가 있습니다.

성인인증 없는 검색 엔진 Yandex

얀덱스 검색엔진 메인 화면
얀덱스 검색엔진

반응형

얀덱스 러시아 바로가기

구글 성인인증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검색 엔진 사이트는 바로 Yandex라는 사이트입니다.

 

얀덱스는 러시아에서 제공하는 검색엔진 사이트로 구글과 비슷한 외형을 띄고 있으나 국내에서는 키워드에 대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만큼 뛰어난 검색결과나 기능을 보여주지는 못하겠지만 사용자 성인인증 없이 검색을 하는 경우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