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정보

동적시스템 자동제어 8판 솔루션 PDF 파일 공유

by ※◀ 2022. 4. 17.
반응형

 

 

 

 

자동제어 8판 솔루션
자동제어 8판 솔루션

공학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분들이 듣게 되는 과목 중 하나인 자동제어 과목입니다.

이 책은 근궤적, 주파수응답, 상태방정식의 접근법을 사용하여 해석과 설계를 결합했으며, 본문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세심하게 고안된 실제적인 예제를 담고 있다.
새로이 개정된 8판에는 드론 동역학 및 제어 등 최신 내용을 추가하고, MATLAB?의개선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제어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다루고있는 드론은 건축, 수색 및 구조, 영화, 측량, 농업, 동물 연구, 기상 관측, 국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드론에 대한 해석 및 설계방법 등을 포함했다.
이 책의 강점은 저자들이 실제 현장에서 경험하고 해결한 문제를 담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기계, 항공, 전기전자, 화학공학 등 다양한 분야의 자동제어에 필수적인기본개념과 전문지식을 모두 포괄하여 학부생과 대학원생뿐만 아니라 자동제어 분야의 연구 및 실무에 종사하는 설계 엔지니어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동적시스템 자동제어 8판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적시스템 자동제어 목차

제1장 피드백 제어의 개요와 간략한 역사
제2장 동적 모델
제3장 동적 응답
제4장 피드백에 관한 첫 해석
제5장 근궤적 설계법
제6장 주파수응답 설계법
제7장 상태공간 설계
제8장 디지털 제어
제9장 비선형 시스템
제10장 제어시스템 설계: 원리와 사례연구
 

동적시스템 자동제어 8판 솔루션 다운로드

자동제어 8판 솔루션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제공된 링크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pdf [7.33MB] Download▲

자동제어 솔루션 다운로드
자동제어 솔루션 다운로드

 

오토캐드 정품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Autocad 2021]

오토캐드 2021 정품 버전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오토캐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는 2D 및 3D 형상 모델링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건축가부터 엔지

kysgh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