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정보/솔루션

Chegg(체그) 솔루션 무료로 보는 방법 5가지

by ※◀ 2022. 11. 21.
반응형

Chegg 솔루션 무료
Chegg 솔루션 무료

Chegg 사이트는 대학생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만한 교육 사이트입니다. Chegg 사이트에서는 전공서적 솔루션부터 대학 교재, PDF 등 유용한 자료를 구할 수 있어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현재 Chegg에서는 수백만 개 이상의 답변과 교재 솔루션, 24시간 질문에 대한 답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월 $14.95 (약 2만 원)에 달하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에 대학생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Chegg(체그)에서 제공되는 솔루션부터 PDF 자료를 무료로 이용하고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egg 사이트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1. 언네임드 솔루션
  2. Chegg Free
  3. LitSolutions
  4. CourseHero
  5. Bookfinder

  1. UNNAMED 커뮤니티

언네임드 솔루션
언네임드 커뮤니티

언네임드 솔루션 커뮤니티에서는 대학생들을 위한 솔루션 파일을 공유할 뿐 아니라 대학 입시결과 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위치한 수많은 대학생들이 공유하는 대학 교재 및 솔루션 파일을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언네임드입니다.

  2. Chegg Free

Chegg Free 사이트
Chegg Free 사이트

무료로 Chegg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답변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모든 Chegg 질문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간단한 유튜브 구독 또는 제시하는 미션을 진행한 뒤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얻고자 하는 Chegg 질문 링크를 입력한 뒤 제출하면 빠르면 당일이나 다음 날 안으로 Chegg 답변을 캡처하여 보내주고 있습니다.

  2. LitSolutions

LitSolutions
LitSolutions

LitSolutions 사이트는 Chegg 사이트에 우회 접속하여 chegg에 있는 모든 솔루션을 무료로 볼 수 있게 도와주는 유용한 솔루션 웹사이트입니다.

다만, 문제 하나당 광고를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문제 수가 많지 않거나 광고를 봐도 상관없다면 본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솔루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3. CourseHero

CourseHero 사이트
CourseHero 사이트

CourseHero는 Chegg 웹사이트를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 사이트로 방대한 자료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hegg에서 제공하는 도서나 솔루션 뿐 아니라 온라인 튜터를 통해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4. Bookfinder

BookFinder 사이트
BookFinder 사이트

BookFinder에서는 체그에서 제공하는 도서, 책에 대한 답변이나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도 높은 솔루션 및 과제, 퀴즈에 대해 준비하고자 한다면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