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ExpressVPN 평생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by ※◀ 2023. 2. 13.
반응형

ExpressVPN은 VPN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가상 사설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개인이 이용하는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IP 주소를 숨김으로써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pressVPN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이유는 전 세계 94개국에서 3,0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강력한 보안 정책과 빠른 속도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용자 로그 기록을 보관하지 않는 철저한 보안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 VPN 서비스를 찾고 있는 경우 'ExpressVPN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 무료로 VPN을 사용하고 자신의 익명성을 유지하여 보다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Express VPN 평생 무료 이용 방법

믿고 쓰는 Express VPN
믿고 쓰는 Express VPN

ExpressVPN에서는 추천인 제도를 통해 1개월(30일) 간 무료로 VPN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천인 제도는 추천인 1명 당 30일이 지속적으로 적립되며 제한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추천인을 모집한다면 ExpressVPN 프로그램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Express VPN 30일 무료 이용하기

만약, 30일 이내에 새로운 추천인을 모집하지 못하더라도 30일 내 100% 환불 보장 제도를 통해 모든 요금제는 즉시 "환불 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고속 VPN을 3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하면서 주변 지인이나 친구에게 추천인 등록을 통해 평생 ExpressVPN을 무료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Express VPN 친구 추천 방법

  1. Express VPN 홈페이지 접속
  2. 홈페이지 하단 프로그램
  3. 친구 추천 클릭
  4. 추천인 링크 활성화 후 초대하기

express vpn 친구 추천 제도
express vpn 친구 추천 제도

ExpressVPN에서 제공하는 추천인 제도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VPN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만 추천인 제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링크를 통해 ExpressVPN에 가입하는 경우 2명 모두 30일 무료 이용 기간이 제공되며 이미 ExpressVPN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친구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1개월에 한 명씩만 친구 추천을 통해 새로운 가입자를 발생시키면 평생 ExpressVPN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press VPN 장점 5가지

VPN 장점
VPN 장점

1. 안전하고 훌륭한 보안 체계

256비트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의 인터넷 트래픽을 보호하고 온라인으로부터 높은 보안을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로그를 기록하지 않습니다.(No logged)

무료 VPN 프로그램과 달리 사용자의 모든 로그 기록이 보관되지 않으며 이는 온라인 기록 및 활동에 대해 아무런 기록이나 결과물이 남지 않아 추적당할 걱정이 없습니다.

3. 매우 빠른 인터넷 속도

무료 VPN의 느린 인터넷 속도 대비 매우 빠른 VPN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컨텐츠에 손쉽고 빠르게 접근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전 세계 94개국 3,000개 이상의 서버를 통해 각 국 어디서나 높은 품질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무료 평가판 및 환불 기능

Express VPN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30일 환불 보증을 통해 30일 간 무료로 VPN을 사용해볼 수 있으며 사전에 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