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캐드 소스 도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by ※◀ 2023. 4. 11.
반응형

캐드 소스 다운로드
캐드 소스 다운로드

캐드 소스 및 도면을 다운로드하면 복잡한 캐드 도면을 설계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받은 캐드 소스를 붙여 넣기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드 소스 무료 사이트를 통해 CAD 프로그램으로 인테리어를 하거나 건축 도면을 설계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사람, 화장실, 나무, 벽면 등과 같은 다양한 소스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제공되는 캐드 소스 도면 사이트는 무료 소스가 제공되고 있어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유료 결제가 필요없는 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드 소스 무료 사이트 TOP 5

  1. CAD Blocks

CAD Blocks
CAD Blocks

CAD Blocks 웹사이트는 무료 DWG Blocks 캐드 소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Block 중에서 달러 표시가 붙지 않은 캐드 소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구 도면부터 스포츠, 사람들, 인테리어, 모양, 교통수단, 문, 건축물 등 다양한 CAD 도면 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AD Blokcs 바로가기

  2. cad-blocks.net

cad-blocks.net
cad-blocks.net

cad-blocks.net은 건축 프로젝트나 설계 시 이용할 수 있는 AutoCAD 및 일반 캐드용 블록파일(DWG)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건축가나 엔지니어들이 직접 제작하여 사용하던 CAD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가구부터 욕실, 자동차, 나무 등과 같은 블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cad-block.net 바로가기

  3. Ceco

CAD Block Libraries 사이트 중 하나인 Ceco는 무료 오토캐드 도면 블록과 기호,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축 자재부터 욕실, 스포츠 장비, 가구, 정원, 사람, 교통수단 등 다양한 CAD 도면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보시길 바랍니다.

Ceco 바로가기

  4. 0300am

0300am 도면
0300am 도면

0300am은 개인 블로그에서 제작된 CAD 소스를 무료로 나눔하고 있어 추천드리는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캐드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0300am 바로가기

  5. CADblocksFree

CADblokcs
CADblokcs

CADblocksfree에서 제공되는 CAD 라이브러리 블록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Revit 모델부터 스케치업 모델, 블렌더, 솔리드웍스 등 다양한 도면 소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만든 CAD 모델을 업로드하여 판매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CADblocksFree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