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파워포인트(PPT)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3가지

by ※◀ 2023. 11. 2.
반응형

파워포인트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 PPT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PPT는 주로 발표를 할 때 자주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에 속합니다.

여러 청중 앞에서 발표하거나 자료를 제공할 때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다 시각적으로 풍부한 효과와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슬라이드를 넘겨가며 텍스트와 이미지, 비디오가 포함된 콘텐츠를 제작하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전문적인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급하게 PPT를 통해 발표하거나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설치 방법 3가지

1.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현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PT 소프트웨어는 폴라리스오피스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무료 및 체험판 프로그램을 개인용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프로그램은 오피스 뷰어 프로그램으로 PPT 파일을 편집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발표용으로 켜거나 열람하는 경우에는 추천드립니다.

링크 : 폴라리스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2. 오피스 365 교육용

무료 오피스 365

현재 중고등학생 또는 대학생인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교육용 Office 365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에는 파워포인트 뿐만 아니라 엑셀, 워드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학생임을 인증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가장 간단하게 학생 인증하는 방법은 학교 이메일을 통해 인증이 가능하며 교육용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품 오피스 365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정품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링크 : Office 365 교육용 다운로드

3.  구글 프레젠테이션

구글 프레젠테이션
구글 프레젠테이션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프레젠테이션은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나 설치가 필요 없으며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구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파워포인트 못지않게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물 파일을 PPT 파일로 변환하거나 PPT 파일을 구글 슬라이드 파일로 변환할 수 있어 자유자재로 파워포인트 활용이 가능합니다.

링크 : 구글 프레젠테이션 바로가기
무료 캐드 프로그램 추천 순위 TOP4 [2023]
무료 엑셀 최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5가지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