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정보

수강신청/티켓팅 필수 원자시계 네이비즘

by ※◀ 2021. 2. 15.
반응형

매 학기가 시작되기전 가장 중요한 수강신청 또는 콘서트 티켓팅을 하면서 꼭 필수로 봐야할 시간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작이 정말 정확한 시간을 통해서 봐야만 자신이 원하는 수강신청을 하거나 티켓팅에 성공 할 수 있답니다.

그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수강신청과 티켓팅을 하기 위해서는 원자시계 혹은 네이비즘 이라는 서버 시간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바로 원자시계와 네이비즘을 통해 제일 정확한 현재 시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ysgh2.tistory.com/250

 

2021 국내 대학 입결 순위 TOP 100 [표준점수 기준]

오늘은 객관적 지표인 각 대학별 정시 표준점수를 활용한 국내 대학교 입시결과 순위를 알려드릴까합니다. 2020 정시 배치표를 참고하여 각 학교의 가,나,다 군 추출가능한 모든학과 인문+자연

kysgh2.tistory.com

1.엔코 원자시계

먼저 원자시계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원자시계는 실제로 가장 정확성 있는 시각을 제공하기 위해서 미국 표준기술연수소에 있는 시간 서버 자료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어 전세계에서 거의 제일 정확한 현재 시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각 사이트마다 반영되는 시각을 볼 수 있어 그 사이트에서 반영되는 시각을 파악하는데요 유용하답니다.

이러한 기능은 수강신청이나 티켓팅에 있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엔코 원자시계 서버시간 사이트 바로가기

 

엔코 원자시계 수강신청 서버시간 NKO Atomic Clock, server time, time sync, accurate clock

☞ 안드로이드 어플 엔코 원자시계 앱 설치하기 우리말 English 서버시간을 확인하려면 도메인, IP주소 웹서버 주소를 입력하세요. 시계 상단의 오렌지색 창에 서버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nko.kr


2.네이비즘

네이비즘 또한 각각 해당하는 서버의 링크를 삽입하면 사이트 서버에 해당하는 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이용한다면 본인이 수강신청 혹은 티켓팅을 하는 사이트의 시각에 맞춰 원하는 결과를 얻는데에 상당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정각알람듣기를 통해 정각시간을 바로바로 캐치할 수 있고, 1분전 혹은 2분전과 같이 미리 알람을 설정해둘 수도 있습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사이트 바로가기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서버시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시계,표준시간,웹사이트 시계

time.navyism.com


 

이와 같은 서버시간 , 원자시계를 활용한다면 본인이 정각에 수강신청이나 정말 중요한 티켓팅을 하는데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이렇게 수강신청이나 티켓팅을 하는 동안 정각이 되면 어마무시한 클릭으로 인한 트래픽이 생기기 때문에 서버에 렉이 걸리기 마련입니다.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1. 크롬과 같은 브라우저 활용하기

일반 인터넷 브라우저보다 훨씬 빠르고 가벼운 체제를 사용하기 떄문에 크롬을 통해 인터넷 접속을 한다면 더 빠르게 클릭을 할 수 있다는 점.

2.새로고침 계속 누르지 않기

정각이 되면 엄청나게 많은 클릭,트래픽이 몰리기 때문에 괜히 새로고침 F5키를 난타하다가는 본인도 렉이 걸려 후순위에 위치하여 아무것도 못할 수도 있습니다.

3.컴퓨터 키자마자 수강신청,시계 사이트 딱 두개만 켜놓기

컴퓨터 자체가 다른곳에 CPU나 메모리를 할당하지 않고 오로지 수강신청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4.수강신청 차선책 마련해두기

본인이 원하는 시간표가 항상 나올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사태를 대비하여 다른 시간표를 하나 더 만들어 두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것입니다.

5.수강신청 순서 정하기

본인이 반드시 들어야한다는 강의부터 맨 첫번째로 수강신청을 한다면 그 강의는 거의 8~90%는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