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재미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TOP 7 (2023)

by ※◀ 2023. 2. 26.
반응형

무료 스팀 게임 추천
무료 스팀 게임

    스팀 게임은 게임을 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접해보았을 온라인 CD게임 유통사입니다.

    STEAM에는 정말 수많은 장르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처음 접해본 사람은 도대체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스팀 사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순위를 TOP 7위까지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 스팀이 처음 들어온 시기는 2004년으로 카운터 스트라이크라는 유명한 게임이 도입됨과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습니다.

    이후 GTA나 도타,포트리스 등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다가 최근 배틀그라운드라는 대박 게임을 내보이며 국내 수많은 게임 유저들이 스팀을 이용하게 되면서 지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팀 빼놓고는 게임을 말하기 힘든 상황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럼 바로 무료 스팀게임 추천 순위 TOP7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스팀게임 추천 순위 TOP 10

    1. 익스펜더 브로스

    익스펜더브로스 플레이
    익스펜더브로스

    익스펜더브로스라는 게임은 영화 익스펜더블을 기반으로 한 게임에 속합니다.

    익스펜더블의 영화 주인공들의 특징을 살펴 간단한 플레이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는 게임인데요, 무료 게임 못지않게 시원한 타격감과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게임에 속합니다.

    게임 난이도도 그리 어렵지 않은 편이라 무료 스팀 게임 중에서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시원한 타격감을 지닌 익스펜더 브로스 첫번째 무료 스팀게임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2. 헬테이커

    헬테이커 플레이
    헬테이커

    헬테이커는 무료 스팀 게임 중에서도 핫한 게임으로 주인공이 되어 '악마 하렘'을 이루는 과정을 다룬 게임에 속합니다.

    게임 방법은 아주 단순한데 제한된 턴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헬테이커 공략집도 많이 나와있으니 퍼즐 게임처럼 게임을 풀어나가는 게임 도중 어려움을 겪는다면 공략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게임이 가면 갈수록 복잡한 경로가 나와 다양한 선택지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퍼즐을 풀어나가며 새로운 악마들을 영입할 수 있는 헬테이커 게임입니다.

    3. 슈퍼 애니멀 로얄

    슈퍼 애니멀 로얄 플레이
    슈퍼 애니멀 로얄

    동물판 배틀그라운드라 불리는 슈퍼 애니멀 로얄 게임은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통해 배틀로얄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유저 평가 수치가 9점대에 이르러 상당히 좋은 평가를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물판 배틀그라운드라 불리듯이 게임 방식이 유사하며 맵이 좁아지면서 서로를 죽이고 죽이는 생존게임으로 동물이 되어 플레이를 한다는 특징이 인상적입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생생함을 기대하기보다는 귀여움 가득한 동물 배그라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반응형

    4. 에임 랩

    에임 랩 플레이
    에임 랩

    FPS 프로게이머들이 자주 하는 에임 연습 게임으로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아주 간단한 게임으로 마우스를 통해 다양한 FPS에서 접할 수 있는 순간 반응속도를 높이고 연습할 수 있는 에임 랩 게임입니다.

    여러 가지 난이도 설정을 통해 원하는 난이도에서 폭격, 단순, 펜타, 반사, 빠른 조준, 라이트닝 건, 저격 등의 상황을 연출하여 에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에임 랩 게임입니다.

    에임 랩 무료 플레이◀

    5. 여명(The Dawn)

    여명 플레이
    여명

    여명 게임은 최근 스팀으로 정식 출시된 3인칭 슈팅게임입니다.

    이는 미래 상황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공지능 AI에 맞서는 게임으로 대학생들이 모여 만든 게임으로 그리 플레이 타임이 길지 못하지만 엄청난 인기를 끌며 스팀에서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여명 온라인 무료 플레이◀

    6. 베어 파티 어드벤처

    베어파티 어드벤처 플레이
    베어파티 어드벤처

    타격감 가득한 곰 서바이벌 게임 바로 베어 파티 어드벤처입니다. 따뜻한 색감과 귀여움 가득한 곰돌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FPS 총게임을 즐기는 요소로 무료로 즐기기 좋은 스팀 게임 베어파티 어드벤처입니다.

    반응형

    베어파티 어드벤쳐 바로가기

    7.Zoo War : 탱크 배틀

    Zoo War 탱크배틀 플레이
    Zoo War

    Zoo War 탱크 배틀은 동물원 캐릭터로 3:3 멀티를 통해 탱크로 대결을 하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현대 무기와 무기고에 있는 요소들을 활용하여 PVP 슈팅게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무료 동물 탱크 게임입니다.

    Zoo War 탱크배틀 플레이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