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살아남기 위한 생존게임 추천 BEST 5

by ¢ⓑ 2021. 11. 30.
반응형

 

생존게임 추천 순위
생존게임 추천 순위 BEST5

간혹 혹독한 상황에서도 살아남는 상상을 해보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는 좀비나 재난 환경에 의해 이뤄지는 상황일 수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구현해서 마치 자신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살아남기를 이어가는 상황을 생생하게 재현한 살아남기 위한 생존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생존게임 BEST 5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오픈월드 생존게임은 플레이어, 즉 자신이 살아남는 것 자체에 초점을 두고 넓디 넓은 오픈월드를 기반으로 플레이를 하기에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기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생존게임일 것입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예능 다시보기)

티비나무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 http://tvnamu.kr/ 티비나무 사이트 사용후기 티비나무 사이트는 광고가 비교적 적고 타 사이트 대비 비교적 빠른 영상 재생이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 또한 로

kysgh2.tistory.com


살아남기 생존게임 추천 BEST 5

1.서브노티카 (외계행성 + 심해생존)

서브노티카 게임 플레이
서브노티카

서브노티카의 배경은 27세기로 우주로 진출한 인류가 출항시킨 '오로라 호'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추락한 행성에서 살아남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본 생존게임에서는 서바이벌,자유모드,하드모드,창조모드로 총 4가지의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낯선 외계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미지의 행성을 탐험하는 재미요소가 가득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 일인칭 관점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며 바다행성에 좌초되어 생존을 이어가는 게임으로 밤낮 주기까지 시뮬레이션을 구현하여 실제로 본인이 생존하고 있는 느낌을 받을뿐더러 미래 생존에 도전하는 요소가 가득한 서브노티카 게임입니다.

2. 돈 스타브(Don't Starve) - 굶주림,생존

돈 스타브 게임 메인화면
돈 스타브

돈 스타브는 해석 그대로 굶지마! 라는 뜻을 갖고 있는 생존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굶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사냥이나 채집,농사를 통해 굶주리지 않고 먹으며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전해야하는 생존게임에 속합니다.

이또한 오픈월드에 기반하고 있어 무한한 재미요소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어 게임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공략집을 통해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낮에는 적을 피해 음식이나 자원을 모아가고 밤에는 적을 대비하여 살아남을 준비를 해야하는 돈 스타브 게임입니다.

3.더 롱 다크(The long Dark) - 생존,오픈월드,추위

더 롱다크

더 롱다크는 캐나다에서 출시된 오픈월드형 생존게임입니다. 시작하는 내용은 비행을 하던 중 추락으로 인해 도착한 지역에서 산이나 바다,호수 등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된 월드에서 자신이 생존하기 위해 먹잇감을 찾고 부품을 얻는 등 오랜 기간 생존을 유지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게임 도중 등장하는 짐승(곰,늑대)로부터 살아남고 이들을 사냥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난이도 별로 게임이 구성되어 있으니 한 단계씩 클리어해가는 재미도 있을 것입니다.

 

4.아크 : 서바이벌 이볼브드 (생존 어드벤쳐,공룡,SF)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메인화면
아크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생존게임은 생존 어드벤쳐임과 동시에 공룡과 같은 SF 적인 요소가 다분히 등장하는 생존게임에 속합니다. 아크 시리즈 중 하나로 매우 높은 오픈월드 자유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동물,공룡,신화적인 요소들이 등장하고 이러한 생물을 탑승하고 다닐 수 있어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에 속합니다.

이러한 가상 오픈월드 세상에서 생존을 지속하다보면 공룡 부대를 만들 수도 있고 후반에는 기술의 발전으로 총이나 화력무기 같은 최첨단 무기까지 등장하여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는 오픈월드 생존게임입니다.

5.데이즈(DayZ) (좀비,생존,오픈월드)

데이즈 게임 플레이
데이즈

데이즈는 좀비 오픈월드에서 살아남는 생존 서바이벌 게임으로 아포칼립스 생존게임입니다. 이는 누구나 좀비 영화를 보면서 나도 저런 상황이 되면 살아남는 상상을 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즈는 그런 서바이벌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좀비게임으로 기본 상황은 좀비 아포칼립스의 생존자로써 좀비를 죽이고 생존에 필요한 물품을 구하며 살아가는 오픈월드 좀비 생존게임에 속합니다.

맵이 워낙 넓은 오픈월드이기에 달리는 시간이 많아 (이봉주 온라인)이라는 별칭까지 갖고 있지만 그만큼 다양한 변수와 재미 요소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유도가 매우 높기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을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생존게임 PC에서 즐길 수 있는 생존게임 추천 BEST5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웬만한 생존게임은 스팀,에픽게임즈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차후에는 모바일 생존게임 추천 혹은 무인도 생존게임 추천 등을 주제로 더욱 다양한 게임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