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sendvid 다운로드 뚫는 방법 공유

by ※◀ 2022. 4. 7.
반응형

 

sendvid 다운로드
sendvid 다운로드

최근 sendvid를 통해 다양하고 세계 각 국에서 업로드된 영상을 즐겨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간혹 이러한 센드비드(sendvid)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소장하고 싶은 영상을 발견하기 마련인데요, 글로벌 사이트 sendvid에 올라온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뚫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sendvid 사이트란?

sendvid site
sendvid site

sendvid사이트는 누구나 파일을 익명으로 업로드하여 전 세계로 공유할 수 있는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다양한 매체로 손쉽게 접근할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sendvid 사이트에 올라온 영상은 반드시 링크 공유를 통해서만 영상,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는 보안성을 지니고 있어 업로드된 영상에 대해 링크가 없다면 그 영상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sendvid 다운로드 하는 방법

sendvid 영상을 즐겨보시다 종종 다운로드하고 보유하고 싶은 영상이 있는 경우 기존에는 F12버튼을 통해 크롬 다운로드 방법을 활용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러한 기존의 sendvid 크롬 다운로드 방식이 막히게 되면서 sendvid 영상 다운로드가 불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다운로드를 뚫는 방법은 sendvid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인 9xbuddy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9xbuddy 사이트 링크 삽입 다운로드
9xbuddy

9xbuddy 사이트는 sendivd 링크를 통해 링크 내의 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제공된 링크를 통해 9xbuddy로 이동한 후 원하는 영상의 링크를 삽입하여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9xbuddy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