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제일 정확한 사주 팔자 사이트 추천 TOP5

by ※◀ 2022. 4. 2.
반응형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순위 TOP5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순위 TOP5

    기본적으로 사주팔자운세 풀이는 역술에 따라 거의 비슷하게 풀이되게 됩니다. 유명한 점집이나 사주 풀이를 해주는 곳에서 사주 운세 풀이를 받아보는 것도 좋지만 무료로 인터넷에서 사주 풀자 풀이를 받아보는 것도 상당히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 것이 많습니다.

    오늘은 제일 정확한 사주팔자 사이트를 5곳 정도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사전적으로 사주팔자란, 정확히 풀이하면 '사주명리'라고 부르게 됩니다.

    이러한 사주를 해석하고 풀이하는 데에는 정말 많은 자료를 공부하고 분석하는 기간이 필요하지만 최근에는 모든 사주를 인터넷을 통해 분석하고 대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자신의 사주 풀이를 손쉽게 집에서도 받아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자신의 생년월일과 생시, 성별을 기입한다면 자신이 지닌 사주(네 개의 기둥)와 팔자(여덟 글자)를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추천 순위 BEST 5
    무료 이름 궁합 테스트 사이트 TOP 3

    제일 정확한 사주팔자 사이트 TOP5

    무료 사주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는 아래 글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궁합닷컴 운세풀이

    반응형

    궁합닷컴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운세풀이뿐 아니라 남녀 궁합 풀이를 중점으로 다루고 있어 더욱 재밌는 풀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남녀 궁합에서 그치지 않고 별, 가취 멸문, 구궁 궁합, 일주 궁합, 오행 궁합을 통해 남녀 궁합 풀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본인이 연인이 있거나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본인과 잘 어울리는지 궁합 풀이와 함께 운세풀이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리는 궁합 닷컴 사주팔자 사이트입니다.

    플러스 만세력 사주팔자

    플러스만세력 사이트는 일간을 보고 육친 관계와 대운 세운 일진을 추론하는 방식으로 운세를 풀이하고 있습니다.

    만세력 풀이를 통해 자신의 사주와 대운, 세운 그리고 일간 운까지 풀이하여 일상생활에 있어 주의할 것이나 함께 하면 좋을 것 등을 받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플러스만세력 사이트 사주 입력 창
    플러스만세력 사이트

    플러스 만세력 사주팔자 바로가기◀

    아시아 경제 무료 사주풀이

    반응형

    아시아경제 사주풀이
    아시아 경제 사주풀이

    아시아 경제 무료 사주 및 운세풀이 사이트는 상세 결제를 보기 위해서는 결제를 해야 하지만 이외의 풀이는 모두 무료이기에 심심풀이로 보기 좋은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입니다.

    정통사주와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합, 택일, 이름풀이 등 정말 많은 분야의 풀이를 진행하고 제공하고 있어 본인의 사주와 딱 맞는 인연이나 날짜를 택하여 받을 수 있는 아시아 경제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입니다.

    고산 엄창용 철학관

    고산 철학관은 조선일보의 일일운세에 14년간 연재될 정도로 이름난 유명한 철학관입니다.

    이곳 고산 엄창용 철학관에 직접 방문해서 세세한 풀이를 들을 수도 있지만 인터넷에서 바로 제공하고 있는 자미두수 풀이와 십이지법 풀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주풀이를 집에서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고산 철학관에 직접 방문해서 사주풀이를 들어보고 싶다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철학관에 미리 방문예약신청을 한 뒤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산철학관 사이트 메인화면
    고산철학관

    고산 엄창용 철학관 사이트 바로가기◀

    기분 좋은 점

    개인적으로 가장 애용하는 기분 좋은 점이라는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운세, 신년운세, 평생 총운, 인생 풀이와 궁합, 주역, 테마, 퓨전 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운세풀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별다른 결제를 요구하지 않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료사이트를 방불케 하는 섬세한 풀이로 금전운부터 방위, 사업, 소망, 건강운 등 다양한 운세를 세세하게 풀이해 주어 가장 자주 방문하는 운세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기분좋은점 제공 무료 사주 풀이 목록
    기분좋은점

    기분 좋은 점 사주 풀이 사이트 바로가기◀

     

    꿈해몽 사문천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사주,역서 참고하여 꿈해몽,태몽 풀이해드리고 있습니다.

    m.expert.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