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꿈해몽 전문가가 추천하는 무료 사주 사이트 정리

by ※◀ 2022. 2. 6.
반응형

사주 사이트 추천 정리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큰 시험을 앞두거나 큰 일, 혹은 새해가 찾아오면 많은 분들이 무료 사주 혹은 무료 운세 풀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주 풀이나 운세 풀이는 자신의 사주오행과 생시와 더불어 함께 풀이되는데 오늘은 이러한 무료 사주 사이트를 네이버 엑스퍼트 해몽 전문가인 '사문천'님으로부터 자문받은 무료 사주 사이트를 나열하여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정비결 운세와 사주팔자란?

많은 분들이 흔하게 부르는 명칭은 '사주팔자'이나 정확한 명칭은 '사주명리'라는 단어가 가장 정확하겠습니다. 이러한 사주명리란 본래 사람의 (운)명을 꾀하고 알아냄으로써 다툼을 피하고 제 분수를 알아가는 것이나 최근에는 한 해의 운세를 점치고 피해야 할 것을 미리 조심하는 선견지명을 갖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주명리는 중국으로부터 시작되는 시초로 알려져있는데, 중국의 옛 시대에 수나라, 당나라, 송나라, 명나라, 청나라 등 여러 각국의 나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주를 풀이하는 방식이 존재합니다.

 

이 중에서는 토정비결,자미두수,관상학,점성술,사주학 등 다양한 사주 풀이 방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사주를 풀이하는 과정은 과거에는 상당히 많은 공부가 필요하였으나 최근에는 컴퓨터를 통해 생시와 성별을 기입하면 순식간에 사주명리를 풀이하여주니 손쉽게 자신의 사주팔자를 알 수 있다.

 

기본적인 사주팔자 구성에 대해서

우리가 부르는 사주팔자에서 사주는 4개의 기둥, 팔자는 여덟 개의 글자를 상징하게 되는데, 이러한 사주팔자는 여덟 글자로 네 개의 기둥을 구성하게 됨을 뜻하고 있다.

생년월일과 성별을 통해 사주팔자를 풀이하게 되며 년주,월주,일자,시주를 통해 본인의 대운(10년 운세), 세운(연간 운세)을 풀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주팔자 풀이는 과학적인 근거가 명확히 나와있지는 않으니 본인의 운세를 점치는 한 가지의 재미요소로 풀이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정리

1.송연암 정통 사주

송연암 사주는 화성에 위치한 정통 점집으로 인생 총운 풀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무료 정통 사주 사이트입니다.

이는 인생 전체의 평생운과 나이대 별로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적성운, 성격운, 직업운, 건강운, 가택운, 애정운, 부부운, 천생연분운을 분석합니다.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풀이받을 수 있어 무료 사주 사이트 중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송연암 정통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2.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풀이

고산 철학관에서 제공하는 자미두수 풀이 사이트는 여러 풀이 중 한 가지로 세상의 흐름을 예언하는 성리학에 속합니다.

이러한 자미두수는 부귀영화와 길흉을 점치는데 특화되어 있어 재물운이나 가까운 미래의 길흉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사주풀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풀이 해설
고산엄창용 자미두수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풀이 바로가기>>

3.신한생명 운세/사주 풀이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사주 풀이 사이트입니다.

이는 정통 운세로 월간 종합 운세, 평생 운세, 신토정비결, 재물운, 생활 및 애정운세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무료인 데다가 전문적이지 않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이기에 믿음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사주 풀이의 개념은 동일하게 적용되어 입력된 대로 풀이되기 때문에 풀이 결과는 동일하게 나올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신한생명은 무료로 가장 폭넓은 무료 사주 풀이를 받아볼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신한생명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
신한생명 무료 사주

신한생명 운세 및 사주 풀이 바로가기>>

4.삼성생명 오늘의 운세

삼성생명 또한 신한생명과 비슷하게 오늘의 운세 및 다양한 사주풀이와 타로까지 제공하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에 속합니다.

사주에 더불어 띠별 운세나 타로점을 함께 볼 수 있어 추천드리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부터 꿈해몽, 타로, 고민해결, 토정비결, 평생 운세, 월간운세, 정통 궁합까지 무료로 해결이 가능한 무료 운세풀이 추천 사이트입니다.

삼성생명 오늘의 운세 사이트
삼성생명 운세풀이

삼성생명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제일 정확한 사주 팔자 사이트 추천 TOP5

이제 2021년도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면서 많은 분들이 본인의 사주 팔자 혹은 가족의 사주 운세 풀이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기본적으로 사주

kysgh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