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그림,이미지 움직이게 만들기 사이트 바로가기

by 사문천 2023. 12. 17.
반응형

본인이 소장한 이미지 파일, 그림을 움직이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유롭게 GIF 파일을 제작하거나 본인이 직접 그린 그림이나 사진 등에 들어간 이미지가 움직이게 만들어 보다 생생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답니다.

 

대부분 사이트는 유료로 제공되어 결제가 필요하지만 간단한 그림, 이미지 등을 움직이게 만드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를 몇 군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림 움직이게 만들기 사이트는 2곳으로 Ezgif 사이트는 이미지 및 그림을 업로드하여 움직이는 GIF 파일화를 시키는 작업에 유용합니다.

Sketch.metademolab 사이트는 직접 그린 이미지,사진에 관절을 입혀 실제로 움직이는 형상을 만드는 데에 유용합니다.

 

 

목차

    Ezgif.com

    Ezgif.com 사이트 홈페이지
    Ezgif.com 사이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Ezgif.com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그림 및 이미지를 프로그램 다운로드 필요 없이 자유롭게 GIF화 시켜 그림을 움직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깔끔한 UI를 통해 사용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손쉽게 이미지를 움직이게 만들 수 있는 직관적인 홈페이지입니다.

     

    영상을 GIF로 만들 수도 있고, GIF Maker를 통해 그림과 이미지를 GIF화 움직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Ezgif.com 사이트 바로가기

     

    sketch.metademolab

    ANIMATED DRAWINGS 사이트 홈페이지
    ANIMATED DRAWINGS 사이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sketch.metademolb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는 단순 GIF화 시키는 것이 아닌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에 대해 가상의 관절을 부여해 실제로 움직이는 것처럼 구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용량의 파일 다운로드 없이도 이미지 업로드 후 이미지에 원하는 관절을 부여한 후 움직이도록 만들어 GIF화 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이미지 업로드 후 그림에 대한 사이즈 조절을 하게 되는데 이때 컴퓨터가 자동으로 대략적인 크기를 잡아주게 됩니다.

     

    이후 관절을 설정한 뒤 그림을 움직일 수 있으며 직접 그린 그림을 움직이게 만들 수 있어 재미요소가 가득한 홈페이지 입니다.

    sketch.metademolab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