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7

by ※◀ 2022. 6. 13.
반응형

무료 PPT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PPT 다운로드 사이트

학교나 직장에서 과제를 제출하거나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를 발표할 때 빠지지 않는 PPT 프레젠테이션은 발표에 있어 필수라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이러한 프레젠테이션을 직접 만들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닌데요 특히 매번 다른 PPT를 제작하기에는 너무나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PPT를 사용한다면 이러한 어려움은 손쉽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깔끔한 PPT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PT 중에서도 가장 깔끔한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를 모아보았습니다.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1. TEMPLATESWISE
  2. 프리픽
  3. ALLPPT
  4. Slidesgo
  5. Pixelify
  6. fppt
  7. PPT BIZCAM

1.TEMPLATESWISE

templateswise 사이트
templateswise 사이트

무료  PPT 슬라이드 파일을 제공하는 'Templateswise'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꾸준히 새로운 PowerPoint 템플릿이 추가되며 깔끔한 디자인부터 자연, 추상적인, 건강, 창의적인 디자인 등 수많은 디자인의 PPT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Templateswise 바로가기

2.프리픽(FreePik)

프리픽 PPT 다운
프리픽 PPT 다운

프리픽 사이트무료 디자인 소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수많은 리소스를 하루 최대 10개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PPT 제작에 도움이 되는 자료 및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트렌디한 리소스 프리픽에서 많은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프리픽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료

벡터, 삽화, 일러스트, 사진, 모형, 배경, 텍스트효과

 

프리픽 사이트 이동하기◀

3.ALLPPT

ALLPPT 사이트
ALLPPT 사이트

수많은 카테고리로 방문자가 원하는 PPT 템플릿을 바로 제공할 수 있는 'ALLPPT' 사이트에서는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디자인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컨셉에 맞는 PPT 템플릿을 찾아서 유료 결제 없이 공짜로 깔끔한 PP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ALLPPT 사이트 이동하기◀

 

4.Slidesgo

Slidesgo 사이트
Slidesgo 사이트

자신의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보다 돋보이게 해주는 Google 슬라이드와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제공하는 Slidesgo 웹사이트에서는 인기 검색어에 따른 PPT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기 테마의 경우 일부 결제가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PPT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거나 PPT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Slidesgo 사이트 이동하기◀

5.Pixelify

Pixelify 사이트
Pixelify 사이트

1004개의 무료 템플릿을 제공하는 Pixelify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직접 공유한 템플릿부터 이력서, 로고, 프레젠테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PT 템플릿 다운로드 순서

Pixelify 사이트 이동 - 메뉴 바 템플릿 - 프레젠테이션 - 무료 PPT 검색 후 다운로드

 

Pixelify 사이트 이동하기◀

6.fppt

fppt.com 사이트
fppt.com 사이트

무료 비즈니스 템플릿을 제공하는 fppt 사이트에서는 프레젠테이션 내의 콘텐츠에 집중하는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PPT 버전간의 호환을 지원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혹은 회사 내에서 발표를 할 때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fppt.com 사이트 이동하기◀

7.PPT BIZCAM

PPT BIZCAM
PPT BIZCAM

무료 PPT 템플릿부터 사이트 배경, 표지, 디자인 양식,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파일을 공유하는 PPT BIZCAM 웹사이트는 유튜버 '조땡'이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상업적용도로 사용은 불가하며 개인적 용도, 발표 등으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PT Bizcam 사이트 이동하기◀

흥미로운 관련글 :

  1. 쿠팡플레이 PC 버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
  2. 4shared 무료 음원 MP3 다운로드 사이트
  3.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TOP3
  4.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아스트론 정식]
  5. 무료 VPN - 제일 빠른 우회 vpn 추천 TOP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