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군대 인편] 더 캠프 훈련소 인터넷 편지 보내는 방법

by 웨딩인포 2022. 5. 28.
반응형

 

 

 

 

더 캠프 인편 보내는 방법
더 캠프 인편 보내는 방법

20대 건강한 청년이라면 대부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군대로 가게 되는데요 그 과정에 처음으로 발을 디디는 곳이 바로 훈련소에 입영하게 됩니다.

 

외부와 완전히 단절되는 한 달이라는 기간 동안 훈련소에서 가장 기다려지는 것은 바로 편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편지는 손편지를 직접 써서 보낼 수 도 있지만 인터넷 편지를 통해 손쉽게 편지를 쓸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The camp'라는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PC로 더욱 손쉽게 훈련을 받고 있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더 캠프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훈련소 인편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직 운전조교가 알려주는 야수교 꿀팁(운전병 꿀팁) 제1야수교/제2야수교/제3야수교

운전병으로 입대예정인 분들께 알려드리는 야수교에 대한 정보들입니다. 먼저, 입대하시게 되면 맨 처음에는 각 훈련소 또는 사단에 들어가셔서 훈련을 받게 됩니다. 최근엔 4주로 훈련기간이

kysgh2.tistory.com


더 캠프 인터넷 편지 보내는 방법

반응형

더 캠프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더 캠프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먼저, 위에서 제공된 더 캠프를 본인의 상황에 맞게  더 캠프 어플 다운로드 및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위문편지 보내기 더 캠프
위문편지 보내기 더 캠프

더 캠프 인편 보내는 방법

1.홈페이지에서 보고 싶은 군인 등록 [추가하기]

2.이름 / 생년월일 / 입영 부대 / 입영일 / 관계 입력 후 등록

3.상단 메뉴 - 카페(위문편지) - 입영 주차 확인

4.가입하기 - 위문편지 - 편지 쓰기 클릭

위와 같은 인편 보내기 순서를 따라하시면 누구나 손쉽게 훈련병에게 인터넷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위문편지 보내기 전 주의사항]

  • 위문편지를 보낼 수 있는 카페는 입영일로부터 약 10일이 지난 뒤 개설되며 그 이전에는 카페가 개설되지 않아 편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 보고싶은 군인 등록 시 훈련병의 경우 성분 - 예비군인/훈련병을 선택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추천글

야수교 출신 운전조교가 알려주는 운전병이 되는 과정(훈련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