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인스타 탈퇴 링크 바로가기

by 웨딩인포 2022. 10. 14.
반응형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보면 계정을 삭제하거나 탈퇴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SNS를 그만두거나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거나 가지각색의 개인적인 이유로 인스타 계정 삭제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손쉽게 인스타 계정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관련글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을 한 번 삭제하게 되면 기존 계정에 저장되어 있던 프로필, 사진, 영상, 댓글, 좋아요, 팔로우 등의 정보가 모두 완전히 삭제됩니다.

만약 자신의 정보를 보존하고 싶다면 계정 삭제가 아닌 인스타그램 일시적 비활성화를 통해 계정 비활성화를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링크

인스타그램 계정 탈퇴를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어플 또는 홈페이지 내에서 '계정 관리 - '계정 삭제하기'를 통해 탈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버튼을 찾기 쉽지 않기 때문에 아래 제공된 계정 삭제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손쉽게 인스타 계정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인스타 탈퇴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링크를 통해 접속한 뒤 로그인 하게 되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이유에 대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정 일시 비활성화를 희망한다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비활성화가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인스타그램 탈퇴를 위해 본인의 계정 삭제 사유를 선택합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이유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이유

개인적인 계정 삭제 사유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최종적으로 본인확인을 위한 비밀번호 입력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본인의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계정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스타 계정 탈퇴
인스타 계정 탈퇴

인스타그램 계정은 즉시 계정이 나타나지 않고 Instagram 내에서 나타나지 않지만 계정 삭제는 삭제일로부터 1개월 이후에 완전히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만약 1개월 내에 계정 탈퇴를 희망하지 않는다면 동일한 계정으로 재접속하면 인스타 계정 삭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