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중학교 고등학교 무료 내신 기출문제 사이트 TOP 3

by ※◀ 2023. 8. 6.
반응형

중학교 고등학교 무료 내신 기출문제 사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우리 학교에서 출제된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내신 점수 향상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각 학교마다 다른 기출문제는 보통 지역별, 학교별로 비슷한 형태와 수준으로 출제되는 경우가 많아 기출문제를 여러 번 푸는 것만으로도 점수 향상에 크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배나 지인, 커뮤니티를 통해 시험 족보를 얻을 수 있는 대학과는 다르게 중고등학교의 경우 족보와도 같은 지난 기출문제를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중학교 및 고등학교 내신 기출 문제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기출문제를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의대 합격자 수 고등학교 순위 TOP 30 [2023]
메가스터디 선정 종합 대학 순위 TOP 40 [2023]

무료 내신 기출 사이트 TOP 5

1. 내신코치

내신코치 홈페이지
내신코치 홈페이지

수많은 학교별 내신 기출 문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신코치는 무료 회원가입 후 바로 기출문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내신코치에서 직접 제공하는 파일이기 때문에 깔끔한 PDF파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신코치 홈페이지 - 무료 기출문제 - 과목 또는 학년 선택 - 학교명 검색을 통해 내신 기출 문제 파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수도권 및 광역시 학교 위주로 파일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링크 : 내신코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기출비 (네이버 카페)

기출비 카페
기출비 카페

네이버 카페를 통해 운영되고 있는 기출비는 교육 및 입시정보 뿐 아니라 각 학교별 내신 기출문제를 받아 풀어볼 수 있도록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 후 바로 이용할 수는 없고 새싹회원에서 일반회원으로 등급업을 받은 뒤 학교별 내신 기출 문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일반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학습자료(문제 및 정리) 게시글 3개 및 댓글 5회, 방문 수 1회를 만족하면 등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링크 : 기출비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3. 큐비 어플

큐비 어플 다운로드
큐비 어플 다운로드

큐비에서는 우리학교 기출문제부터 개인에게 맞는 맞춤 문제집까지 제공하는 내신 기출문제 어플에 속합니다.

또한 각 학교에서 출제하는 문제와 비슷한 우리 학교 유사 기출문제를 인공지능이 유추하여 문제를 제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틀린 문제를 꾸준히 복습하여 학교 기출 유형에 적합한 문제를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링크 : 큐비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