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영어 수학 과목 인강 1타 강사 TOP 3

by ※◀ 2024. 2. 27.
반응형

영어와 수학 분야는 여러 과목 중에서도 학생들이 가장 신경 쓰고 사교육을 많이 받는 과목으로 인강 강사의 경우 1타 강사가 되면 매년 수십억 원이 넘는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대형 인터넷 강의 사이트는 EBS,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대성마이맥 등 여러 인강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선호하고 입시판에서 유명한 1타 강사가 정해져 있습니다.

인터넷 강의 1타 강사 TOP 3

영어 1타 강사 이명학

이명학 강사
이명학 강사

영어 분야에서 독보적인 1타 강사라 불리는 이명학 강사는 연세대학교 영문학과 출신으로 소규모 수업보다 대형 강의를 주로 하는 편에 속합니다.

대성마이맥 영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장 수강생이 2,000여명에 달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만큼 꼼꼼하게 10시간이 넘는 수업 준비를 하는 이명학 강사는 자신만의 강의법이 담긴 교재를 집필하여 수험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습니다.

수학 1타 강사 정승제

정승제 강사
정승제 강사

 

누적 수강생이 910만명에 달하는 정승제 강사는 수학 강사 3대장 현우진, 한석원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수학의 BTS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강의 스타일이 쉽고 재밌게 수학을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비유와 설명을 통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수학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문과 수학 1타 강사 현우진

현우진 강사
현우진 강사

메가스터디 수학을 주름잡는 현우진 강사는 온라인 수강생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어 학생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름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수능 전과목을 통틀어도 수강생이 가장 많으며 집필한 교재의 퀄리티가 아주 좋아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습니다.

현우진 강사의 연봉은 200억 원대로 예상하고 있으며 교재 판매 수익까지 합하면 그 이상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스탠퍼드 대학 수학과 출신으로 뛰어난 강의력과 수학 실력으로 사회적인 영향력까지 지닌 인물에 속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