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중등 인강 추천 TOP 5 중학생 인터넷 강의

by ※◀ 2024. 3. 26.
반응형

중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님이라면 자녀 교육을 위해 중등 인강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어떤 인강을 선택하면 좋을지 선택이 어렵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중등인강이 정말 많기 때문에 중등인강을 듣기 전 반드시 무료 체험 기간이나 미리 인강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중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인터넷 강의 중에서도 상위권 학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인기 있는 중등 인강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중등인강 추천 TOP 5

중학교에서 필수적인 과목과 수준별로 나누어진 인강을 통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인강으로는 엠베스트, 대치나래교육, 온리원 중등, 에듀탑클래스, EBS 중등을 추천드립니다.

(무료 체험이 진행되는 인강 위주로 미리 여러 인강을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인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엠베스트 중등인강

엠베스트 중등인강
엠베스트 중등인강

내신부터 합격까지 이어지는 중등인강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엠베스트 인강은 프라임탭 종합반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메가스터디의 중등 과정 인강으로 사실상 인강하면 고등은 메가스터디, 중등은 엠베스트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중학생들이 이미 수강하고 있는 인터넷 강의입니다.

엠베스트 인강 수강 시 추후 메가스터디 교육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며 수업 방식이 비슷하기 때문에 메가스터디 인강 수강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링크 : 엠베스트 7일 무료 체험 신청하기

2. 비상교육 온리원 중등

비상교육 온리원 중등

비상교육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리원 중등 인강은 새로 바뀐 대입 개편안을 적용하여 새학기 내신대비까지 준비할 수 있는 올인원 인강입니다.

마찬가지로 7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인강을 체험해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닌 학생의 수준과 학습유형, 성향, 과목, 시기에 따른 선택형 공부를 통해 개인 맞춤 코스가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투스 교육에서 운영하는 온리원 중등 인강 수강 시 고등학교 수능까지 이투스 교육을 자연스럽게 무제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 가격 :월 119,000원 이상
  • 혜택 : 온리원 중등 7일 무료체험
  • 장점 : 개인 맞춤형 메타인지 학습, 내신 100% 커버 강좌
링크 : 온리원 중등 7일 무료 체험 신청하기

3. 에듀탑클래스

에듀탑클래스
에듀탑클래스

일대일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는 에듀탑클래스 과외는 수업시간부터 교재선택, 복습, 과제 등 모두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율적인 공부 습관이 형성되어 있지 않은 학생의 경우 직접 학습해야 하는 인강보다 과외 방식이 더욱 적절합니다.

주요 과목에 대해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진행되고 테스트 방식으로 숙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 혜택 : 원하는 과목 무료 체험 가능
  • 장점 : 중1부터 고3까지 케어, 1:1 실시간 맞춤 수업
링크 : 에듀탑클래스 무료 체험 신청하기

4. 대치나래교육

대치나래교육
대치나래교육

강의하면 떠오르는 대치동의 강사가 맞춤형 실시간 원격 과외를 진행하는 대치나래교육에서는 매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한번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인 주입식 강의가 아닌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1:1로 강사와 학생이 서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과정의 공부를 통해 학습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도중에 쉽게 포기할 수 있는 인강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실시간 원격과외를 통해 동기를 부여하고 성적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혜택 : 1과목 무료체험 가능
  • 장점 : 1:1 원격과외 서비스
링크 : 대치나래교육 체험 신청하기

5. EBS 중등 프리패스

ebs 중등패스
ebs 중등패스

무료 중등인강을 원한다면 EBS에서 제공하는 EBS 중학 프리미엄 무한수강 프리패스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간 71만 원 상당의 인강을 교육부 지원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EBS 강의보다 고퀄리티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EBS 교육 프로그램의 특성상 중등 교육에 있어 점수 향상이나 내신 위주보다는 기초와 기본을 다루기 때문에 보조 강의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링크 : EBS 중등 프리패스 신청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