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이메일 인증을 위한 1회용 이메일 무료 생성 방법

by ※◀ 2022. 4. 12.
반응형

 

요즘 어떤 사이트나 회원가입을 하기위해서는 이메일인증을 필수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해외사이트에 가입을 할때 자주 이메일인증을 하시게 된답니다.

 

이렇게 자주 접하지 못한 사이트에 가입을 할때 혹여나 내가 자주 쓰는 이메일을 사용하면 스팸메일이 날아오거나 개인정보가 유출될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이메일 인증을 위한 1회용 이메일을 무료로 생성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까합니다.


1회용 이메일 무료 생성하는 방법

이곳의 이름은 M@AKT이라고하는 임시 이메일 생성사이트입니다.

현재까지 생성된 이메일만 해도 약 9260만개나 되고, 이를 통해 수신한 메세지는 8천만개에 달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바로 your mail name! 이라는 빈칸과 메일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임시 이메일 생성기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도메인으로 메일을 임시 생성 할 수 있답니다.

 

만약 아무이름이나 상관없다! 그저 인증만 받으면된다. 하시는 분들은 임의의 주소 가져오기 버튼을 누르신 후 임시이메일을 생성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임의의 주소가져오기를 통해 임시이메일을 생성해보았습니다.

 

생성 이후 한시간 동안 사용가능한 이메일로 메일을 수신할 수 있답니다.

 

또한, 본인이 원한다면 연장 버튼을 누르면 다시 1시간으로 시간이 되돌아 갑니다.

 

이 메일로 인증메일이나 필요한 메일을 보내면 바로 메시지가 아래에 뜨게됩니다.

 

이를 통해 찝찝한 사이트나 인증이 필요한 사이트의 이메일 인증을 손쉽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생성된 이메일로 사용 제한이 없으니 본인이 활용하고자 하는 메일로 활용하여 스팸이나 광고성 메일을 처히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랍니다!

 

이 사이트의 홈페이지 소개를 보니 아랍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전세계 사람들에게 이메일인증이나 스팸,광고성 메일을 회피하기 위한 다양한 용도로 임시 메일을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임시적으로 활용가능한 일회용 이메일 생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