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다나와티비 링크 주소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by ※◀ 2021. 12. 14.
반응형

다나와티비 링크 대체사이트 바로가기

다나와티비를 통해 최신 영화나 드라마 혹은 애니,예능까지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사이트가 막히게 되면서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러한 다나와티비 링크 주소 대체 사이트를 한 곳 추천해드릴까합니다. 

 

기존 다나와티비 못지않게 최신 방영드라마부터 미드,최신영화,애니,TV다시보기까지 제공하는 사이트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10에 항상 거론되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타키티비입니다.

 

아래 글에 제공된 TV 다시보기 대체 사이트를 통해 바로 다나와티비를 대체하는 사이트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렉 걸릴 때 해결하는 방법 5가지

이제는 매일 사용하는 필수 앱이 된 유튜브는 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영상 웹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유튜브를 사용하는 도중 렉이 걸리거나 페이지에 버벅거림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

kysgh2.tistory.com


다나와티비 링크 주소 대체사이트 추천

다나와티비 주소 막힌 까닭

다나와티비 링크 주소(막힘)

다나와티비 주소 홈페이지 막힘
다나와티비 막힘

다나와티비 사이트로 이동해보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창이 뜨면서 다나와티비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다고 뜨게 됩니다.

이는 다나와티비 사이트를 제공하는 관리자가 서버가 막힌 이후 새로운 도메인으로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둔 까닭입니다.

하지만 이와 비슷한 대체사이트를 만들면서 기존에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그만큼 자주 막히는 이유 때문에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었을수도 있겠습니다.

  • 기존 관리자가 새로운 사이트를 제작함
  • 트래픽 감당 불가로 사이트 이전으로 추측
  • 잦은 막힘으로 인한 사이트 이전으로 추측

다나와티비 대체 사이트 링크

타키티비 홈페이지 대체사이트
타키티비 홈페이지

타키티비는 다나와티비와 비슷한 유저인터페이스,홈페이지를 유지하며 방영중인 드라마부터 예능/오락/교양/다큐/최신영화 및 미드까지 섭렵하여 수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못지않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대체할 수 있는 타키티비로 다양한 TV프로그램 다시보기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