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구글 연령인증 없이 원하는 결과 얻는 방법

by ※◀ 2021. 12. 12.
반응형

구글 연령인증 없이 보는법

구글을 통해 검색을 진행하다보면 연령인증 창이 뜨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는 구글을 통해 조금이라도 민감한 검색어를 입력하면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사용자는 성인인증을 통해 모든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라고 뜨면서 구글 연령인증, 즉 사용자 성인인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 구글 연령인증 없이 원하는 결과를 얻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구글에서는 그다지 자극적이지 않거나 청소년에게 유해하지 않은 정보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엄격한 심사,검열 기준에 의해 본인이 원하는 검색 결과,자료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일상다반사 일것입니다.

이렇게 구글 성인인증(연령인증) 혹은 사용자 성인인증 없이 원하는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빠른 무료 우회 사이트 순위(IP우회,VPN)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얀덱스(Yandex) 제일 빠른 무료 우회 사이트 순위(IP우회,VPN) 새로운 구글 성인인증 우회 대체 사이트 추천 - DuckDuckgo [색다른 검색결과] 단순히 웹 프록

blog.bmtraveler.com


구글 연령인증 사용자 성인인증

사용자 성인인증 창
사용자 성인인증
구글 연령인증 창

대다수의 경우 위와 같은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 혹은 임시 성인인증 창을 만나보신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렇게 사용자 성인인증을 하는 과정인 이름,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 인증까지 마쳐야지만 본인이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혹여나 인증을 하고나서 기록이 남을까 노심초사 걱정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글 성인인증 없이도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 링크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령제한,연령인증 없이 원하는 결과 얻는 방법(링크포함)

1.DuckDuckgo 사이트

DuckDuckGo 사이트는 개인정보 추적없이 비공개 검색, 추적 차단, 사이트 암호화로 사생활을 보호받음과 동시에 검색어 제한 없이 다양한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아래의 DuckDuckGo 사이트 링크를 통해 개인 정보 노출 걱정없이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을 스킵하고 다양한 검색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DuckDuckGo 사이트 바로가기

DuckDuckGo 사이트 홈페이지
DuckDuckGo 사이트

 

2.Yandex 사이트 이용하기

Yandex 사이트는 러시아 검색엔진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검색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국내에서 제한이 걸리는 부분을 제외하고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얀덱스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원하는 검색결과를 마음껏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얀덱스 홈페이지 사이트
얀덱스 홈페이지

Yandex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