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정보

토익(TOEIC) 응시료 할인 받는 방법 꿀팁 총정리

by ※◀ 2022. 7. 4.
반응형

토익 저렴하게 응시하는 방법
토익 응시료 할인 받는 방법

 

목차

     

     

    대한민국에서 대학을 다니는 대학생 혹은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시험을 치러봤을 토익 시험입니다.

    이러한 토익 시험 저렴하게 응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토익 응시료 할인토익 저렴하게 응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이러한 토익에 응시해보았다면 알겠지만 토익 응시료가 상당히 비싼 편에 속합니다.

    대략 5만 원에 달하는 토익 응시료는 한 번에 원하는 점수에 도달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여러 번 시험을 치루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토익 응시료가 만만찮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토익 응시 가격 및 특별 추가 접수

    토익(TOIEC) 시험의 기본적인 응시료는 정기접수 기준 48,000원에 속합니다. 최근 토익 가격이 기존 44,500원에서 48,000원으로 인상됨에 따라 약 3,500원의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또한 토익을 대게 한 번만에 목표 점수를 도달하기는 어려워 대부분 2~3회 정도 토익에 응시하게 되는데요, 이 경우 토익 응시료만 약 10~15만 원이나 지불하게 됩니다.

     

    또한, 토익 응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특별 추가 접수'를 통해 토익에 응시할 수 있는데요, 다만 가격이 4,800원 인상된 52,800원의 가격으로 토익을 치루어야 하기에 알바나 용돈을 받는 취준생, 대학생들에게는 부담스럽지 않을 수 없는 가격 토익 응시료입니다.

     

    그렇기에 가장 기본적으로 토익을 저렴하게 응시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정기접수로 토익에 응시하여 특별접수기간에 4,800원의 추가 응시료를 지불하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익 정기접수 응시료 48,000원
    토익 특별 추가접수 응시료 52,800원
    반응형

    토익 시험 응시료 할인받는 방법

    토익 시험 접수 결제 창 사진입니다.
    토익 시험 응시료 할인

    1. 체크/신용카드 활용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를 잘 살펴보면 토익 일정 금액 할인을 지원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토익 할인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체크카드는 '신한 S20 체크카드, 우리 카드의 정석 쿠키 체크카드, 나라사랑 체크카드'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신용/체크카드별 토익 응시료 할인 가격 알아보기◀

     

    이 외에도 다양한 토익 할인 카드가 궁금하다면 "토익 응시료 할인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2. 토익/토스 패키지 접수 활용

    토익 시험과 더불어 토익 스피킹과 같은 스피킹 점수를 취득할 예정이 있다면 토익과 동시에 토익 스피킹 시험을 함께 접수한다면 8,000원가량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중복적으로 할인 혜택을 받는다면 꽤나 큰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3. 군인 할인 혜택 활용

    토익 군인 할인 신분증 기준 사진입니다.
    토익 군인 할인 제도

    국군 장병이라면 누구나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토익 할인 제도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큰 폭의 할인율을 제공하니 군대에 입영 예정이거나 군에 있다면 꼭 전역 전에 영어 공부를 하고 군인 할인 혜택을 이용해 토익, 토익 스피킹 시험을 치르시길 바랍니다.

     

    만약 전역을 했더라도 '나라사랑 체크카드[혜택]'를 통해 토익 응시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YBM 교육상품권 구매를 통한 접수

    토익 응시 후 결제 과정에서 YBM 포인트로 결제하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YBM 교육상품권은 중고나라 혹은 인터넷을 통해 중고로 구매한다면 5만 원권을 약 4만 원 초반대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YBM 교육상품권 구매를 통해 약 20% 정도로 할인된 가격에 YBM 토익을 응시할 수 있습니다.

    5.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토익 응시료 무료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대상자로 선정된 상태라면 응시료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연 2회까지 무료로 토익을 치를 수 있어 부담 없이 토익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기준은 중위소득의 30~50% 구간에 속하는 가구에 한해 선정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