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무료 카카오톡 복구/ 카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 추천

by ※◀ 2022. 3. 11.
반응형

카카오톡 대화 복구

온 국민이 사용하는 필수 메신져인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제 찾지 않는게 더 어려울 정도입니다. 이러한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종종 카톡 방을 나가거나 카톡이 삭제되어 카톡 대화 내용 복구가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무료 카카오톡 대화 복구 프로그램과 백업 및 복구를 통한 데이터 복구 방법을 활용한다면 자신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대화 내용 및 사진, 동영상 등을 바로 복구할 수 있답니다.

 

그럼 바로 삭제된 카카오톡 데이터를 무료로 복구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톡 백업 및 복원을 통한 복구

카카오톡 대화 백업 창
카카오톡 대화 백업 창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카카오톡 대화 복구 방법은 바로 카카오톡 자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카카오톡 대화 백업을 통한 대화 내용 복구 방법입니다.

 

본 방법은 주기적으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백업함으로써 도중에 카카오톡이 삭제되거나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더라도 백업된 시점까지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즉시 복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서비스입니다.

아래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통해 카카오톡 대화 복구를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대화 백업 방법

카카오톡 실행 - 친구 - 설정 - 전체 설정 - 채팅 - 대화 백업 

대화 백업 시 주의 사항

- 대화 백업 후 14일 이내에 재설치 시 동일한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해야 복원할 수 있음.

- 대화를 백업하여 카카오톡을 재설치할 때 복원할 수 있으며 대화는 텍스트만 백업됨

 

백업이 완료되면 백업 일시 및 복원 기한, 백업 기기 OS, 백업 데이터 크기, 백업 채팅방 개수 등의 상세한 정보가 나열되니 손쉽게 백업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대화 복원 방법

카카오 계정 로그인 후 인증 - 자동으로 대화 복원 창이 나타남 - 복원하기 버튼 클릭 - 백업 시 설정한 암호 입력 - 복원 시작

 

2. 카톡 대화 내용 복구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

EaseUS 프로그램 창
EaseUS 프로그램

카톡 대화 내용을 백업해놓지 않았더라도 복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카카오톡 대화 내용 및 사진, 영상 등을 무료로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명은 바로 'EaseUS'라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즈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는 손쉬운 프로그램을 통해 삭제된 카카오톡 파일, 대화 내용 등을 컴퓨터를 통해 복구를 진행하며 복구 방법은 아래 방법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1. 백업하지 않은 카카오톡 데이터 복구하는 방법

PC 및 노트북에 백업된 사본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카카오톡 받은 파일, 대화 데이터를 복구하여 확인할 수 있다.

2.PC에 백업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복구하는 방법

앞서 설명한 백업 및 복구를 통한 대화 내용 복구와 동일한 방법이다.

3.iOS에서 삭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 및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EaseUS MobiSaver 프로그램을 통해 IOS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여 대화 내용 및 사진, 영상을 복구할 수 있다.

 

하단에 제공된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스 무료 다운로드

위의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무료로 카카오톡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완전한 복구를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 주기적으로 대화 백업을 해놓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나 스마트폰 혹은 PC에 백업 파일이 존재하지 않고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