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페이스북 영상 다운로드 저장하는 방법 3가지

by ※◀ 2022. 12. 15.
반응형

페이스북은 SNS의 선두주자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로 자리 잡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는데 자신이 팔로우 한 사람이나 페이지에서 올라온 게시글들이 새로고침만 하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동영상 중 마음에 드는 영상이 있다면 스마트폰 또는 PC에 저장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자체에는 영상 저장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 않아 별도의 영상 추출 과정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저장하는 3가지 방법을 통해 손쉽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3가지 방법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다양한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PC 또는 모바일 어느 기기에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된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영상을 추출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Clickget

Clickget 사이트는 페이스북 비디오 다운로드부터 다양한 웹사이트의 영상을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 영상, 인스타그램, TED 등 영상 추출을 제공하여 PC와 모바일 모두 손쉽게 Facebook 영상을 추출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lickget 동영상 다운로드

  1. 추출하고자 하는 비디오 URL 복사하기
  2. Clickget.kr 필드에 URL 붙여 넣기
  3. 원하는 영상 품질 선택하기
  4.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영상 다운로드 시작

  2. MP4DOWN

MP4DOWN 웹사이트에서는 'Facebook 비디오 다운로드'를 지원하여 최대 1080p에서 4K까지 초고화질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페이스북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Facebook 동영상 다운로드 순서

  1. 페이스북 비디오 링크 복사하기
  2. MP4DOWN 웹사이트에 붙여넣기
  3. 저장 출력 품질 선택하기
  4. 비디오 다운로드 및 저장하기

  3. FDownloader.Net

FDownloader 사이트
FDownloader 사이트

페이스북 비디오 다운로더 웹사이트 FDownloader는 HD 및 1080P, 2K, 4K 등 다양한 품질로 영상을 추출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비디오 저장 사이트입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다양한 영상을 비디오로 추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mp3로 변환하여 음원 파일로도 추출하여 저장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비디오 다운로드 방법

  1. 원하는 Facebook 비디오 링크 복사 ("공유" 버튼 누른 후 링크 복사)
  2. FDownloader.Net에 복사 붙여 넣기
  3. Facebook 동영상 다운로드(MP4 또는 MP3 선택)
  4. 동영상 품질 선택 후 'Render' - 다운로드 시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