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구글 성인인증 빠르게 해제하는 방법│러시아 검색엔진[2023]

by ※◀ 2022. 12. 23.
반응형

우리나라에서는 구글에서 민감한 부위에 대한 검색만 해도 바로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라 뜨게됩니다.

 

이 때문에 특정부위에 관한 병에 걸리거나 그에 대해 정보를 얻고 싶어도 성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써치조차 할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사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 두 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최신화 맨 아래에 있는 얀덱스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성인인증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법은 총 두 가지이다.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url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인증을 해제하기 위한 첫번째 방법 (현재 불가능)

국내 구글이 아닌 영국 구글(https://www.google.co.uk/webhp?hl=en)로 접속한다.

이를 통하면 검색 정보에 대한 필터링이 사라져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호주 구글(https://www.google.com.au/webhp?hl=en&gws_rd=ssl)도 가능하다.

 

인증을 해제하기 위한 두번째 방법 (현재불가능)

두 번째 방법으로는 검색 시 구글로 검색해주는 사이트인 (http://search.sweetim.com/)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2023 UPDATE 새로운 방법]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아래의 인덱스를 이용하셔서 성인인증 없이 구글링,써치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 할 수 있는 얀덱스 바로가기◀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얀덱스(Yandex)

우리나라는 인터넷 검열에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본인이 궁금하거나 성인에 관련된 검색어는 쉽게 찾아보기도 힘들답니다. 우리나라 IP를 통해서 구글을 검색하거나 다

blog.bmtraveler.com

이 사이트는 위에서 설명한 영국이나 호주 구글로 검색해도 간혹 인증을 하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어, 그다음 선택지로 이용할 수 있는 sweetim 사이트 구글링 방법이다.

 

본인이 어른이더라도 인증을 하는 번거로움과 수고를 덜기 위해 위와 같은 해외 구글링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