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콘텐츠 제안 승인 방법

by ※◀ 2023. 2. 26.
반응형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콘텐츠 제안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콘텐츠 제안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콘텐츠 제안을 통해 누구나 통신 3사에서 제공하는 영상 컬러링에 올라가는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자신의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V 컬러링 서비스는 가입자가 설정한 영상을 '전화를 건 사람'에게 제공하는 컬러링 서비스로 V컬러링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T전화 어플 및 삼성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영상을 제안하고 V컬러링을 출시하여 판매 수익을 올리고 콘텐츠를 홍보해 보시길 바랍니다.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반응형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제작자(CP)로 회원가입 한 뒤,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 - 제안관리 - 신규 콘텐츠 제안을 통해 자신이 제작한 컬러링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등록증을 제출해야하며 추후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가 개설될 예정입니다.

  V컬러링 신규 콘텐츠 제안

V컬러링 신규 콘텐츠 제안
V컬러링 신규 콘텐츠 제안

V컬러링 제안을 위해서는 최소 15초에서 최대 58초 사이의 짧은 영상을 제작한 뒤 제안할 수 있으며 영상 크기는 최대 50MB 이내의 파일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제목은 30자 이내의 제목을 입력해야하며 기존 콘텐츠와 겹치지 않는 제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티스트는 고객들이 볼 수 있는 간단한 정보로 검색 시 활용되는 핵심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 V 컬러링 등록을 통해 한 눈에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썸네일 이미지와 V 컬러링 동영상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소개는 콘텐츠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통해 마켓플레이스 검수 시 활용됩니다.
  • 관련키워드에 영상과 연관된 핵심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률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V컬러링 승인받는 방법

V컬러링을 제작하여 제안하더라도 모든 영상이 컬러링으로 등록되는 것이 아니라 V컬러링 마켓플레이스에서 자체 검수 후 통과된 영상만 컬러링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안하는 V컬러링 콘텐츠를 더욱 높은 확률로 승인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컬러링 서비스 기준에 알맞은 영상 규격(9:16 full screen)으로 제작합니다.
  2. 특정 브랜드를 지나치게 홍보하거나 강조하지 않습니다.
  3. 반복 재생되는 영상을 사용하기보다는 많은 움직임이 포함된 영상이 좋습니다.
  4. 영상 주요 요소가 통화 UI와 크롭 영역에 가려지지 않도록 제작합니다.
  5. 기존에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와 중복되지 않도록 합니다.
  6. 최신 트렌드와 어울리는 영상 주제를 선정합니다.

위와 같은 기준을 맞추고 V컬러링 제작 가이드를 참고하여 컬러링을 제작한다면 보다 높은 확률로 V컬러링 콘텐츠 검수에 통과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