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PDF 뷰어 무료 프로그램 추천 순위 TOP5

by 사문천 2023. 2. 27.
반응형

PDF 뷰어 추천
PDF 뷰어 추천

최근에는 대학생뿐 아니라 여러 뷰어 파일들을 대부분 PDF 파일을 통해 볼 수 있을뿐더러 태블릿이 상용화되면서 PDF가 더더욱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PDF 뷰어 무료 프로그램을 5가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DF 파일은 전자책이나 교재, 솔루션 등 다양한 파일을 포함하여 PDF로 변환된 파일로 접할 수 있답니다.

 

PDF 파일 종이문서를 대체하는 표준화 포맷 파일로 PDF 뷰어가 있어야지만 볼 수 있지만, 상당히 안정적인 파일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파일 규격입니다.

 

이러한 PDF를 볼 수 있는 PDF 뷰어 무료 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뷰어 무료 프로그램 추천 목록

PDF를 볼 수 있는 무료 뷰어 프로그램 추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도비 리더
  2. 별 PDF 리더
  3. ezPDF Editor 3.0
  4. 스마트 PDF 뷰어
  5. Sumatra PDF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PDF 뷰어

반응형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PDF 규격을 만든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DC는 'Adobe Acrobat Reader DC'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PDF를 인쇄, 서명, 주석을 다는 등의 편집이 가능한 무료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PDF 뷰어로 전 세계에서 손꼽힐 정도로 높은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별 PDF 리더

반응형

별 PDF 리더 무료 다운로드

별PDF 리더 다운로드

별툴즈에서 제공하는 별 PDF 리더는 설치 없이도 PDF 파일을 바로 열 수 있는 가볍고 빠른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어도비 리더보다 더욱 간단하게 뷰어만 한다면 추천할 수 있는 PDF 문서 뷰어로 파일을 보기만 한다면 가장 편리하고 빠른 프로그램이 되겠습니다.

ezPDF Editor 3.0

반응형

ezPDF Editor 3.0 무료 다운로드

ezPDF 에디터 3.0
ezPDF 에디터 3.0

ezPDF 에디터 3.0은 PDF 파일 제작부터 뷰어, 편집, 보안까지 이르는 모든 분야에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PDF 뷰어 및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문서 포맷을 하나의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문서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PDF를 편집해야 한다면 가장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 PDF 뷰어

스마트 PDF 뷰어 예시
스마트 PDF 뷰어 예시

스마트 PDF 뷰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PDF 파일 뷰어와 인쇄 및 편집, 합치기, 썸네일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뿐 아니라, 페이지 기능과 편집, 변환을 통해 PDF 여러 개를 합치고 용량을 줄이고 텍스트를 추출하는 유용한 기능 또한 스마트 PDF 뷰어 프로그램 하나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umatra PDF 뷰어

수마트라 PDF 뷰어
수마트라 PDF 뷰어

수마트라 PDF 파일은 무료 오픈소스 전자책 뷰어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문서 형식의 포맷을 지원하고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해외 프로그램이지만 심플하고 간단한 UI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PDF 파일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아주 작은 용량으로도 PDF를 볼 수 있는 Sumatra PDF 뷰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