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하이브리드 자전거 30만원대 자전거 추천해봅니다. Best 4 제품

by ※◀ 2018.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몽입니다.

요즘 가을 날씨에 자전거들 많이 타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MTB와 로드자전거가 결합된 자전거인하이브리드자전거를 많이 타시게 되는데 30만원대 정도의 적당한 가격대로 형성된 자전거들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1. 인피자 zh-500(30만원대)

아세라급 24단 변속 시스템과 V형 림브레이크 조합으로 주행, 브레이크 모두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입니다.타이어는 700C 규격으로 직진 주행성이 높고 코너링에도 매우 안정적입니다.

 

2.자이언트 트라디스트2 (35만원대)

 

알룩스 알루미늄 프레임을 이용해 용접없는 소재로 차체를 개발하였으며, 컴팩트 로드라는 기술을 도입해 우수한 속도감을 갖는 자이언트 하이브리드 자전거입니다.

또한, 체인이탈방지시스템이 적용되어 기름진? 체인이 빠질 일이 없다.

 

3. 블랙캣 네오 (30만원대)

 

첼로사의 제품으로 앞 변속기 -시마노 2단 변속기, 뒷 변속기 또한 시마노사 제품으로 무게는 11.2Kg인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난한 하이브리드 자전거입니다.

 

4.베네통 피버7.0 (30만원대)

 

이쁜 디자인으로 유명한 베네통, 변속레버와 변속기가 모두 시마노사이며 브레이크는 V브레이크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특히 변속기는 시마노사의 아세라 이지파이어 24단변속기로 우수하며, 초경량 핸들바를 장착해 기존모델들 보다 가벼운 핸들바를 사용하였습니다.

 

 

[연관추천글]
국내 자전거 - 취급 브랜드 수입사 파는곳 정리 -
로드 자전거 추천 입문하기 딱 좋은.. 50~100만원대 입문용 로드자전거

 

 


모두 성능은 비슷한 정도이니 제일 중요한 것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30만원대 하이브리드 자전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