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비상교육 온리원 중등 인강 가격 장점 할인 혜택

by ※◀ 2024. 3. 28.
반응형

온리원 중등 가격
온리원 중등 가격

비상교육에서 제공하는 온리원 중등 인강은 학생들의 메타인지를 기반으로 완전한 학습을 목표로 하는 인터넷 강의 중 하나입니다.

온리원 중등 인강을 선택하기에 앞서 가격과 장점, 혜택이 궁금하다면 미리 확인하고 무료 체험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온리원 중등 인강 가격

온리원 중등 인강 학습은 온리원 교육부터 고등 이투스 상품까지 함께 제공하는 상품과 온리원 교육만 제공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고등 결합을 통해 선행학습을 원하는 경우 고등 결합 상품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구분 12개월 24개월
온리원+고등 이투스 월 169,000원 월 129,000원
온리원 월 149,000원 월 119,000원
PC 전용 일시 760,000원 일시 1,280,000원

온리원 중등 가격

고등 이투스 결합 상품 구매 시 이투스 및 대성 마이맥 강좌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투스 및 대성마이맥 쿠폰이 함께 제공됩니다.

PC 전용 상품은 별도의 전용 학습기기가 제공되지 않으며 메타인지 기반 완전학습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온리원 중등 7일 무료 체험

중등 1위 비상교육에서는 온리원 중등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님, 학생들을 위해 1주일 동안 무료로 인강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등 베스트셀러 교재인 쎈수학 교재의 경우 온리원 인강에서만 독점적으로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쯤 수강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링크 : 온리원 중등 무료 체험 신청

온리원 중등 인강 장점

온리원 인강 장점
온리원 인강 장점

온리원 중등 인강의 가장 큰 장점은 메타인지를 기반으로 학습을 진행하여 학생이 모르는 것을 찾아주고 돌아보고 채우는 방식을 계속해서 반복한다는 것입니다.

  1. 메타인지 기반 학습 제공
  2. 내신 대비부터 수준별 학습에 따른 스마트강의
  3. 형제 구매 시 상품 할인 제공
  4. 쎈 개념유형 오투 교재 독점강의
  5. 족보닷컴 20회 & 수학 모의고사 제공

온리원 형제할인 받는 방법

온리원 인강을 형제가 함께 수강하는 경우 두 번째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형제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중등 구매 상담센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 중등 구매상담 : 02-6970-5400
  • 온리원 고객센터 : 1588-6563
 

중등 인강 추천 TOP 5 중학생 인터넷 강의

중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님이라면 자녀 교육을 위해 중등 인강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어떤 인강을 선택하면 좋을지 선택이 어렵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중등인강이

kysgh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