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by 롱키2 2022. 7. 30.
반응형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타오바오 사이트를 통해 구매대행을 진행하거나 자신이 직접 물건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특히 물건을 찾을 때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을 통해 손쉽게 물건을 찾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어느 샌가 사이트 내에서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버튼이 사라져 이러한 이미지 검색 기능이 사라지게 되어 유용하게 사용하시던 분들이 불편함을 겪으리라 예상됩니다.

 

중국 내에서 타오바오에 접속하는 경우 아직 이미지 검색이 가능한 상태라 아마 해외 사이트에서 접속하는 경우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원하는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모바일 검색 기능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막힘 대체 방법 [모바일 검색]

타오바오, 1688,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거나 구매대행을 하기 위해서는 이미지 검색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사용자의 경우 중국어로 검색이 어렵기 때문에 이러

boozamong.com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아래에 제공된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를 통해 자유롭게 이미지 검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내 사이트로 이동한 후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고 자신의 이미지, 사진을 삽입하면 타오바오 내의 비슷한 물건, 검색 결과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유용한 링크입니다.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링크입니다.

반응형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확장 프로그램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확장 프로그램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확장 프로그램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타오바오 내의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이미지로 Taobao 검색'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검색할 수 있답니다.

이용하는 방법은 '이미지로 타오바오 검색' 링크를 통해 바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 이미지 우클릭 -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을 누르면 손쉽게 타오바오에서 이미지 검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타오바오를 통해 이미지 검색을 할 일이 잦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보다 빠르게 이미지 검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 모바일 검색 방법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사이트 또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타오바오 측에서 PC로 검색이 되지 않도록 막아놓아 검색이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모바일로는 정상적으로 타오바오 이미지 검색 기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어플 다운로드를 통해 타오바오 모바일 검색 기능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오바오 모바일 이미지 검색 기능 사진
타오바오 모바일 이미지 검색

반응형

타오바오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