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무료 애니 스트리밍 어플 추천 순위 TOP3

by 웨딩인포 2022. 6. 11.
반응형

 

애니 스트리밍 어플 추천
애니 스트리밍 어플 추천

목차

    애니메이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라는 바로 일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애니라는 단어는 일본에서 건너온 '아니메'라는 용어로부터 굳어져 애니메이션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일본 애니가 전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을 꽉 잡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그 인기는 국내에서도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두터운 팬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애니를 즐기는 방법은 TV나 PC, 혹은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어플로 다운로드 받아 더욱 손쉽게 애니를 즐길 수 있는 애니 스트리밍 어플을 3가지 정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관련글

    애니 스트리밍 앱 추천 TOP3

    1. LinkKF 어플
    2. 애니 학원
    3. 라프텔

    위의 3가지 어플 선정 기준은 단순히 PC 웹사이트로 연결시키는 애니 다시 보기 어플이 아닌 자체 어플에서 애니 구동이 가능한 어플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1. LInkKF 어플

    LInkKF 어플 화면
    LInkKF 어플 화면

    LinkKF는 기존 애니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무료 웹사이트로 사이트 또한 스마트폰,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는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게 되면 매번 LinkKF 사이트에 접속할 필요 없이 손쉽게 LinkKF로 바로 연결되어 보다 깔끔한 환경에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LinkKF에서 제공하는 공식 애니 TV 애플리케이션이지만 저작권 문제로 인해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 등에서 정식으로 다운로드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는 어플입니다.

    (제공된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어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LinkKF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2. 애니 학원

    애니학원 어플 화면
    애니학원 어플 화면

    애니 학원 사이트는 여기저기 흩어진 애니 스트리밍 링크를 모아 어플 하나로 애니메이션을 보기 편하게 만들어 놓은 리디렉션 어플에 속합니다.

     

    애니 학원 어플 이용 시 다소 광고가 많은 것이 단점이며 '쩐 용돈 모으기'라는 칸을 통해 어플 다운이나 사이트 접속으로 쩐을 모아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Linkkf에서 제공하는 애니를 브라우저 링크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광고를 피하고 싶다면 첫 번째로 소개해드린 Linkkf 공식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애니 학원 어플은 구글 플레이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해 바이러스와 같은 걱정이 없겠습니다.

    애니 학원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3. 라프텔

    라프텔 홈페이지
    라프텔 홈페이지

    리디 기업에서 만들어낸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프텔은 만화, 애니부터 웹툰, 노벨까지 폭넓게 다루는 기업입니다.

     

    또한 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유형의 애니를 자동으로 추천해주어 매일매일 무엇을 볼 지 걱정하는 시간을 덜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 애니 사이트는 대부분 불법 스트리밍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합법적으로 애니부터 폭넓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OTT 애니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라프텔 구독 요금

      베이직 프리미엄
    월 요금 9,900원 14,900원
    동시접속 1개 4개

    최근 넷플릭스 OTT 서비스와 비슷한 프리미엄 구독제가 추가되면서 4명이 한 계정을 함께 사용하게 되면 인당 매월 3,700원 정도의 비용으로 라프텔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초 라프텔 이용 시 15일 무료체험(바로가기)이 가능하니 합법적이고 아주 깔끔한 UI로 이용할 수 있는 애니 스트리밍 어플을 찾는다면 라프텔을 꼭 이용해 보길 바랍니다.

    라프텔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