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애플뮤직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무료 코드 포함]

by ※◀ 2023. 3. 3.
반응형

애플뮤직에서는 기본적으로 1개월 무료 체험하기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애플뮤직을 1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지만 최대 1년 동안 애플뮤직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에서 제공하는 애플뮤직은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로 약 7,500만 개의 전 세계 다양한 음원을 즐길 수 있으며 Beats Music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취향, 기호 맞춤 음악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한 명이 가입하더라도 가족 구성원 공유를 통해 최대 6인까지 애플 뮤직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뮤직 1년 무료 이용방법

애플뮤직의 가장 큰 특징은 나만을 위한 맞춤 추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아티스트, 신곡 위주로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여 매번 새로운 음악을 자동으로 채워준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애플뮤직 서비스를 최대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6개월 무료 이용 방법을 2회에 걸쳐 활용하는 방법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Apple 기기 구매 혜택 (6개월 무료)
  2. 샤잠 애플뮤직 이용 혜택 (6개월 무료)

  1. Apple 기기 구매 혜택 (6개월)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애플뮤직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1개월 무료 체험 이용 시 Apple 기기 구입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애플 기기 구매 혜택을 바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혜택 적용 가능 기기

  • 에어팟 프로
  • 에어팟(2세대, 3세대)
  • 에어팟 맥스
  • 비츠(Beats Studio Buds, Powerbeats, Powerbeats Pro, Beats Solo Pro, Beats Fit Pro)
  • 홈팟(Homepot, Homepod mini)
  • 아이폰 전기종

혜택 적용이 가능한 기기를 이미 보유 중이라면 별도로 새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초 1회에 한하여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기기 혜택 적용 방법

  1.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최신버전의 iOS, iPadOS를 설치합니다.
  2. 혜택 대상 오디오 기기를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페어링 합니다.
  3. Apple Music 어플을 열고 Apple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4. '지금 듣기' 탭으로 이동하여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시작합니다.

아이폰에서 혜택 적용 방법

  1. 아이폰에서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2. 최신 iOS 설치 유무를 확인한 뒤, Apple Music 어플을 실행합니다.
  3. '지금 듣기' 탭으로 이동합니다.
  4.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시작합니다.

*만약 혜택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기기 내 iOS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2. 샤잠 애플뮤직 무료 혜택 (6개월)

샤잠 애플리케이션

Shazam은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찾고 감상할 수 있는 어플 서비스로 오디오를 인식하여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샤잠에서 제공하는 애플뮤직 무료 이용 혜택을 이용하여 최대 6개월 동안 무료로 애플 뮤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샤잠 QR 코드

반응형

샤잠 QR코드 바로가기

샤잠에서 제공하는 애플뮤직 무료 QR코드를 스캔하면 애플뮤직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기기 무료 혜택을 받은 이용자는 추가 2개월 이용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2. 샤잠 음악인식

다음과 같이 아이폰 내에서 샤잠 음악인식 기능을 사용하면 애플뮤직 2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 설정 - 제어센터 - 제어항목추가 - 음악인식 설정 - 애플뮤직 어플 내 음악 재생 - 전곡 재생 - 애플뮤직 2개월 무료 혜택 안내 제공

3. 샤잠 어플 설치

반응형

샤잠(Shazam) 어플 다운로드

샤잠 어플 설치 후 접속하면 애플뮤직 2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접속 시 기존 샤잠 계정은 모두 로그아웃 된 상태로 접속해야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애플뮤직 무료 코드 (24.08.04까지)

애플뮤직 무료 코드
애플뮤직 무료 코드

애플뮤직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무료 코드를 통해 최대 2개월을 무료로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유저는 2개월, 재가입 유저는 1개월이 무료 체험으로 제공됩니다.

이는 결제수단에 카카오페이를 추가하는 조건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이지만 카카오페이를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코드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반응형

  애플뮤직 한국 요금제

애플뮤직 한국 요금제
애플뮤직 한국 요금제

구독 종류 가격
개인 이용 월 8,900원
가족공유(최대 6인) 월 13,500원

국내 개인 이용 시 요금은 월 8,900원이며 미국 개인 이용 요금 월 10.99$(약 13,000원)과 일본 개인 요금 월 1080엔(약 11,000원)에 비하면 저렴한 수준에 속합니다.

애플뮤직 구독 해지 방법

애플뮤직을 무료로 이용한 뒤 구독 해지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아이폰 - 설정 - 애플 ID 선택
  2. 구독 - 구독목록 확인
  3. Apple Music 선택 - 무료 체험 취소 선택

애플뮤직 구독 취소 시 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무료 혜택이 취소되니 충분히 무료 기간 동안 이용한 뒤 구독 취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