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NordVPN 자동결제 해지 설정 방법

by ※◀ 2023. 3. 8.
반응형

NordVPN 자동결제 해지 설정을 통해 매월 또는 매년 자동 결제를 막아 갱신하지 않도록 설정하여 무료 환불 기간 동안 NordVPN을 무료로 이용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빠른 VPN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목적에 맞지 않거나 다른 VPN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다면 구독을 취소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또는 연장을 미리 해지 설정해두지 않으면 사용 종료 날짜 시점에 연 단위로 결제되는 경우가 많아 NordVPN 자동 연장을 OFF 설정하여 무료 기간 동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NordVPN 자동결제 해지

반응형
  1. Nord VP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 [나의 계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에 위치한 Dashboard - cancel automatic payments를 선택합니다.
  4. [Confirm Cancellation]을 선택하여 자동 연장을 해지합니다.
  5. 자동 연장 취소 사유는 자유롭게 선택해도 무방합니다.
  6. Dashboard 하단의 Cancel automatic payments 버튼이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nordvpn 서비스가 매년 또는 매월 자동으로 연장 결제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Nord 자동결제 해지
Nord 자동결제 해지

정기결제 취소 방법

  1. NordAccount - 로그인 - '결제'를 선택합니다.
  2. '구독' 탭으로 이동합니다.
  3. 자동 갱신 - 관리를 선택합니다.
  4. '자동 갱신 취소'를 선택하고 정기결제를 취소합니다.

  NordVPN 30일 무료 환불 방법

노드VPN에서 제공하는 30일 무료 환불 기간 동안 VPN 서비스를 이용한 뒤 해지하기 위해서는 저렴한 특가로 결제한 뒤 고객센터를 통해 손쉽게 결제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1. NordVP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 "도움말"에 접속합니다.
  3. "환불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빠른 환불을 위해 좌측 하단 '?" 버튼을 통해 채팅으로 환불을 요청합니다.
  5. '해지 환불' 요청 시 최대 10일 이에 결제 금액이 취소됩니다.

환불을 받을 경우 최초에 결제한 할인 금액에 대해서만 환급이 가능하며 받은 혜택에 상관없이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nordvpn 무료 쿠폰 코드

반응형

VPN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 코드를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VPN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무료 쿠폰 코드 (bbdd)

VPN 결제 - "쿠폰이 있으신가요?" - 쿠폰 코드 : bbdd 입력 - 20% 추가 할인 적용

  • 납세 국가 변경

납세 국가 변경을 통해 부가세를 없애 최대한 저렴한 금액으로 NordVPN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VPN 결제 - 납세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 - 우편번호 90007 입력 - 부가세 0% 적용

 

 

 

 

 

nordvpn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콘텐츠를 통해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